인벤 투표 모아보기
야성에게 필요한 개선점 리스트 (2개 선택 가능)
- 둔갑 스킬 마나 소모 삭제
- 야성 3스택 후 금술스킬 적중시 환수게이지 환급(대충 1/4 정도)
- 야성 스택은 인간폼으로 돌아가도 10초 간 스택 유지. (야성 효과는 미적용)
- 둔갑 상태에서도 환수게이지 자연회복 기능 추가
- 야수의 공명: 여우->곰, 곰->여우가 아니라 그냥 둔갑스킬 연달아 쓰면 12초에 한번 둔갑 스킬 쿨타임 감소
- 기타 (댓글에 적어주세용)
진행중인 투표
전체 투표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