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딕게임즈는 오늘(30일), 공식 라운지를 통해 클로저스 RT: 뉴 오더의 출시일을 6월 7일로 연기한다고 밝혔다.

클로저스 RT: 뉴 오더는 나딕게임즈가 개발한 PC 온라인 액션 RPG '클로저스'의 스핀오프작이다. 작중 특수 능력인 '위상력'을 각성한 클로저 개개인의 활약을 다룬 전작과 달리, 유저가 유니온의 관리 요원이 되어 클로저 요원들을 팀으로 편성해 작전 지역에 투입하고 지시를 내리는 수집형 RPG로 재해석했다. 이를 단순히 웨이브를 밀어나가는 방식이 아닌, 작전 지역 내에 투입한 요원들의 이동 경로를 지정하고 때로는 각 요원을 수동 조작해서 맵의 기믹을 조작하는 등 실시간 전술 요소도 가미한 것이 특징이다.

클로저스 RT: 뉴 오더의 원래 출시일은 5월 31일이었으나, 출시 하루 전인 오늘 공지를 통해 일주일 뒤인 6월 7일로 출시일이 연기됐다. 나딕게임즈는 "출시일을 하루 앞두고 마지막 검수에서 반드시 수정해야 할 사항이 발견됐다"며 연기 사유를 밝혔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최선을 다해 수정 작업을 진행할 것이며, 출시를 기다리고 있는 유저들에게 사과와 감사의 의미를 담아 출시 후 특별소환권 10장을 지급할 것이라고 밝혔다.

클로저스 RT: 뉴 오더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라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