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30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장 김재영)가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거점 점령전 리뉴얼'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거점 점령전'의 전투 및 진행 방식이 개편됐다. 우선, 점령 중인 거점 포기 없이 타 거점을 파괴 또는 해당 지역으로 거점을 이동하기 위한 전투가 가능해졌다. 또, '거점 점령전' 신규 시즌 시작 시 모든 거점 점령 상태가 초기화되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 '거점 점령전'의 시즌은 매월 1일에 시작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정예 던전인 '그림자 성채'에 7, 8 단계가 더해졌다. 8단계는 일반 몬스터가 없는 보스 지역으로, 기존 6단계 보스 지역이 8단계로 상승했다. 이용자들은 2단계부터 7단계까지의 모든 보스를 처치해야 8단계 보스를 만나볼 수 있다. 8단계에서 등장하는 '파프니르의 그림자'를 토벌하는 이용자들은 '파프니르의 황금 비늘'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스킬을 더욱 강력하게 만드는 '스킬 초월 시스템'이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일반 등급부터 희귀 등급의 '액티브 스킬'까지 10강 달성 시, 초월 재료를 사용해 각 스킬의 추가 성장이 가능하다.

9월 1일부터는 '무한의 탑 시즌3'가 시작된다. 이번 시즌부터는 새로운 형태의 적들이 등장하는 '전사의 증명'과 '힘의 시련' 등의 다양한 모드가 새롭게 추가됐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9월 6일까지 '로키의 그림자' 출현 빈도수 증가 이벤트를 실시하고 9월 13일까지는 '스킬 성장 지원 미션'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각종 '스킬 기술서 상자'를 제공한다. 또, 9월 27일까지는 '공허 소환체 교환 이벤트'가 열린다. 이용자는 필드 몬스터를 처치할 시 '공허 소환체 부위'를 획득할 수 있고 이를 '영웅 등급 공허 소환체 결정' 등의 보상들과 교환할 수 있다.

대작 MMORPG '오딘'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과 PC 모두에서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 관련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