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리어 및 스칼라 개선사항 적용
엘비아 일부 사냥터 침식 획득률 증가, 히스 데키아 등불도 데보 획득률 증가
프리셋 UI 개선 및 강화 확률은 소수점 넷째자리까지 표시


클래스 변경 사항이 이뤄졌다. 이번 패치는 워리어와 스칼라만 포함됐다. 워리어는 반격 태세 III ~ 진 기술을 기운 날리기 기술을 습득한 상태에서 사용 시 적용되는 공격 범위가 가장 넓은 범위로 통일, 전장을 꿰뚫는 창 I ~ 진 기술의 피해량에서 고정 수치가 삭제되고 타격수와 피해량이 조정되고 강 : 잡아메치기 기술의 잡기 성공 시 10초간 모든 적중률 감소 10% 효과가 10초간 근접 방어력 감소 10으로 조정된 모습. 스칼라는 중력핵 설치 기술 사용 시 카메라 방향에 따라 캐릭터가 회전할 수 있는 시간이 감소되며 인력 생성 기술 사용 시 즉시 중력핵을 향해 이동하며 무적이 적용되는 시간도 변경됐다.

길드 리그는 길드 리그 진행 중 사망 후 부활 시, 적용되는 강인한 효과의 유지 시간이 10초 → 5초로 조정된다. 신규 가구 아이템, 크자카 조각상과 카란다 조각상이 추가되며 월드 우두머리를 처치 시 얻는 크자카의 혈석과 카란다의 발톱을 통해 제작이 가능하다. 최대 내구도는 10이며 사용 시 내구도 감소, 2시간 동안 모든 공격력 +15 옵션이 적용되며 크자카는 최대 생명력 +100, 카란다는 최대 지구력 +100 버프를 제공한다. 해당 가구들은 오딜리타에 있는 붉은 독거미에게 의뢰를 통해 숨결이 깃든 가구로 개량이 가능해 5시간 버프로 바꿀 수 있다.

엘비아 왜곡 현상에서 등장하는 기가고드 처치 시 잡동사니 개수가 증가했다. 귄트 언덕과 헥세 성역 엘비아는 50개에서 122개로, 거인족 주둔지와 루툼족 주둔지 엘비아는 잡동사니 40개에서 80개로, 사우닐 캠프 엘비아에서도 잡동사니가 기존 30개에 50개로 획득 가능해졌다. 귄트 언덕 엘비아/헥세 성역 엘비아 사냥터에서 엘비아 왜곡 현상에 등장하는 기가고드, 오우거, 외눈박이 거인 처치 시 검은 침식의 귀걸이 획득 확률이 2배 증가했다.

이외에도 기술 프리셋 저장 시 선택한 프리셋이 잘 보이도록 조정, 펄상점 우측 아래 확률형 아이템 리스트 및 확률 안내 페이지로 이동하는 버튼을 추가하여 물품에 대한 확률을 확인할 수 있다. 미니맵의 지형 정보에서 사막 및 설산 지역의 질병 발생 확률 표시가추가되었으며, 강화 확률의 소수점이 무한 소수일 경우 소수점 넷째 자리까지 표시된다. 준마 각성 UI에서 환상마 각성에 성공했을 때, 등장하는 환상마의 종류에 대한 확률이 표시되는 버튼도 추가됐다.


▲ 크자카 & 카란다 가구 추가

▲ 침식 및 데보레카 귀걸이 드랍률 증가

▲ 강화 확률이 소수점 무한이면 4자리까지만 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