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27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가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에 신규 챕터6 ‘아스가르드’을 전격 업데이트했다.

‘오딘’에 새롭게 추가된 신규 챕터 ‘아스가르드’는 ‘라그나로크’로 인해 처참히 파괴된 신들의 대륙이며, 무너져버린 신들의 건축물과 ‘미미르의 샘’을 품고 있는 커다란 ‘이그드라실’로 구성됐다. 이용자들은 해당 대륙에서 메인퀘스트를 진행하며 ‘프리그’와 그에 대항하는 신들 간의 갈등, 그리고 공허 토벌까지 더해져 웅장하고 강렬한 전투와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신규 장비 파츠 '각반' 및 전설 장비가 추가됐다. '각반'은 게임 플레이 도중 획득하거나 제작 가능하며, 이외에도 이용자들은 각종 재료들을 모아 새롭게 업데이트된 전설 장비들을 제작할 수 있다.

추가로 클래스별 신규 전설 및 영웅 등급 ‘아바타’가 1종씩 추가됐다. 아울러, ‘암흑 상태 저항’, ‘암흑 지속 감소’, ‘노화 상태 저항’ 및 ‘노화 지속 감소’의 상태 이상 관련 신규 스탯 4종을 선보였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각종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오는 8월 24일까지 ‘아스가르드의 증표 교환 이벤트’가 오픈한다. 이용자들이 필드에서 ‘아스가르드의 증표’를 획득해 ‘아스가르드의 기록’, ‘안드바리의 무기 도안 조각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아스가르드 업데이트 기념 14일 출석 이벤트’도 실시한다. 매일 출석하는 이용자들은 ‘아바타 11회 소환권’을 비롯해 다양한 보상들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카카오게임즈는 ‘유물 성장 지원 미션 이벤트’ 및 ‘캐시샵 골드 상품 할인 및 구매 횟수 추가 이벤트’를 진행해 이용자들에게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물한다.

대작 MMORPG ‘오딘’은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과 PC 모두에서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신규 업데이트 및 이벤트 대한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