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 : 심연의 강림 기술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모든 공격력 증가 +20 → 치명타 확률 증가 +100%
- 모든 회피율 증가 +15% → 시전속도 증가 +20%

딜은 확실히 쎕니다 3분마다 사람 한번 되는거같음

● 강 : 핏빛 재앙 기술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마지막 타격까지 슈퍼아머 효과가 적용
- 마지막 타격 후 뒤로 물러나는 동작으로 변경
- 특정 기술 이후 즉시 발동 시 발동 속도가 상향

이제 모으고 이동안됨. 근데 슈아 안뚫리는 것 같아서 좋긴함

● 강 : 어둠의 파도 기술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기술 사용 중 F키 입력 시 어둠의 조각을 소모하여 마지막 타격 즉시 발동
- 연속 발동 속도 상향
- 캐릭터와 거리가 가까운 적에게는 모든 피해가 적용되도록 공격 범위 변경
- 마지막 타격 중 다른 기술로 연계 가능하도록 개선

회피캐한테 딜 안들어가고 피감캐한테는 들어가긴하는데 그마저도 약함 그냥 막타타격만 넣는게 좋고
딱붙어서 딜넣나 멀리서 넣나 별차이없음

● 강 : 까마귀 돌진 기술이 다음과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공격 전 다른 기술로 연계 가능하도록 개선
- 이동 중 다른 기술로 더 빠르게 연계할 수 있도록 개선

글만 읽어보면 때리는 모션때 까불쓰면 슈아>전가로 유지가능할 것 같지만 개소리구요 까불안나감
이동중 더빠르게 연계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는데 체감상 비슷하구요
그냥 까돌도중에 밤까로 캔슬가능 나머진 똑같음

● 강 : 까마귀 불꽃 기술이 대부분의 기술 사용 중 연계가 가능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개소리

● 강 : 극 : 어둠의 업화 사용 중 방향 전환이 가능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이건 잘 돌아감

● 강 : 긴밤 지르기 기술 사용 중 까마귀 돌진 기술로 더 빠르게 연계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걍 비각이 더빠른듯

● 강 : 망자 유린 사용 중 긴밤 지르기, 밤까마귀, 공중 밤까마귀 기술이 발동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말은 이렇게 써놨지만 원하는 타이밍에 긴밤 커맨드 눌러도 안나갈 때가 많음 특정 타이밍이 정해져있는 느낌 그리고 좆도 디테일하게 유린 좀 뜨면서 공격한다고 공중밤까 나가도록 만들어놨는데 좆나웃김



● 강 : 어둠의 업화 도중 S + 우클릭 입력 시 응축된 어둠 기술이 발동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업화 공중에서 응축바로 연계되는줄 알았는데 땅에 착지하고 응축나감 도움 1도안되는 패치






요약) 300공이 넘어가는데도 불구하고 타클 전승보다 킬각보기가 어렵다. 각성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