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공지] 고객센터 전화 상담 서비스 및 대면 상담 서비스 정상화 안내
검은사막 2020-10-27 15:05

 

 

안녕하세요. 검은사막 서비스팀입니다.

 

지난 8월, 코로나19의 급속한 확산으로 사회적 거리 두기 2단계로 전환됨에 따라

고객센터 전화 상담원의 순환 근무와 일시적으로 중단되었던 대면 상담 서비스가 2020년 10월 27일(화부터 정상화됩니다.

 

지역사회 확산을 최소화하는데 불편을 감내해주셨던 모험가 여러분 모두 감사드립니다.

대면 상담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센터 전화 상담 서비스 정상화 안내

- 일시 : 2020년 10월 27일(화)

- 내용 : 고객센터 전화 상담 서비스사 '메타넷엠플랫폼' 순환 근무 종료

 

 

■ 대면 상담 서비스 정상화 안내

대면 상담 운영 일시

2020년 10월 27일(화) 부터 ~

대면 상담 운영 시간

월요일 ~ 금요일 / 11:00 ~ 18:00 (점심시간 13:00 ~ 14:00)

토, 일요일 및 국가 지정 공휴일 휴무

대면 상담실 주소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327번길 6 (W에이스타워 211호)

대면 상담 예약 방법

전화상담 또는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 통해 방문 날짜 및 시간 예약 가능

 

아울러 당분간 대면 상담 시 모험가분들의 건강과 안전을 도모하고

지역 사회로의 확산 등을 방지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준비가 필요하오니

더욱 걱정 없는 환경을 만들어가기 위한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대면 상담 추가 절차 안내

- 마스크 착용

- 체온 측정

- 손 소독제 사용

※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거나 체온이 일정 수준 이상일 시, 상담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최대한 서비스 제공에 차질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펄어비스 검은사막 서비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