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모든스킬이 느리고 그렇다고 넉넉한 방어판정을 지닌것도아님

운수레 판정이야 다들 아실거고 공습 베디르등 느릿느릿한 스킬들이 많은데 전닼은 그걸 어스름으로 캔슬할수 있지만
각닼은 불가능하죠 전 오히려 딜적인면 다 떠나서라도 이 부분때문에 전닼으로 남을거 같네요

2. 하이브리드 컨셉이지만 정작 딜나오는것 근접

컨셉이 원거리 견제넣다 근접해서 죽이는식이지만 원거리 스킬들 쿨이 길어서 잦은견제도 힘들고 
그렇다고 그걸 커버할만한 딜량도 없고 스킬자체도 맨몸이고 (보석바) 가드판정이 있어도 모션이 길고 딜도 그리 
잘 나오는편은 아니네요(비산)

3. 너무 단순한 플레이 

대부분 스킬이 진입해서 각을재는것보단 견제하다 들어오는걸 카운터치는 구도인데 일부로 그렇게
디자인한건진 몰라도 그런 형식의 플레이가 대부분이고 스킬의 한계가있어요 
그래서 단순하고 재미도 많이 떨어집니다 그리고 상대법을 아는분을 만난다면 쉽게 파훼되기도 하구요


각닼한지도 한참되가서 더 자세한건 기억이 안나네요 당장 그때 문제였던 적중은 고쳤는데 위의 이유로 
각닼보단 계속 전닼할거 같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