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근충이라 이제막 와서 테스트해보고 써봐염




● 다음 기술의 기백 방출 타격 전에 초전박살과 무영보로 연계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전승 : 호미걸이
- 전승 : 역사
- 전승 : 흐름 : 흉포한 이빨
- 전승 : 연계 : 혼신의 일격
- 전승 : 흐름 : 폭잠
- 강 : 호포
-> 이거 솔직히 뭔차이인지 모르겠음..; 패치전에도 그냥 됫던거같은데

● 투혼 조각을 소모하여 강 : 아랑포식 기술 발동 시 기백 방출 타격 전에 초전박살, 무영보로 연계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잘됨. 기백방출 아랑때 s회피만 캔슬됫엇는데 초전,무영보 ㅆㅅㅌㅊ

● 강 : 낭아신장 기술이 조준된 대상을 공격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공격 방식이 변경됨에 따라 공격 범위가 감소하고 밀어냄 타격이 삭제되었습니다.
- 이에 재사용 대기 시간이 8초에서 13초로 변경되었습니다.
->논란의 그 패치.
  딜은 확실히 좀 줄었음. 근데 낭아신장 발동거리가 겁나게 길어졋네요 ?? 원거리 스킬인줄;;
  쉐도우 아레나 격투가 낭아가 이렇게 멀리 쏴지던데 그느낌임.

● 섬전보 후 Shift + 우클릭 입력 시 붉은 송곳니 기술이 발동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붉송이 전가라 전가진입후 cc를 먹여야하는데 숨통끊기는 노cc, 폭잠은 넉다운인데 발동이 느리고
   섬전보-붉송-돌개바람1타경직으로 쓰는게 좋아보임 

● 강 : 무릎 망치 기술 이후 강 : 아랑포식 기술이 부드럽게 발동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이거 진짜마음에듬. 사냥때 기백아랑으로 딜많이 넣는데 섬전보- 즉발아랑 쓰기 불편하긴했음

● 다음 기술 사용 중 강 : 호포 기술 사용 시 전진하는 거리가 감소되었습니다.
- 강 : 권무
- 전승 : 흐름 : 폭잠
- 강 : 굶주린 맹수
- 전승 : 연계 : 혼신의 일격
- 전승 : 역사
->위치렉 개선이 100퍼인데, 아 이건 좀더 테스트해봄..

● 전승 : 흐름 : 숨통 끊기, 전승 : 흐름 : 폭잠으로 적 타격 시 캐릭터가 느려지던 현상이 완화되었습니다.
->별차이못느끼...

● 전승 : 흐름 : 폭잠의 기백 방출을 부드럽게 발동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위와동일

● 주무기 상태에서 굶주린 맹수 기술로 각성 상태가 되었을 때 다른 각성 기술로 연계가 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버그였는데 패치됫네요 ㄳ

● 섬전보 기술 이후 좌클릭 + 우클릭 입력 시 호포 기술이 발동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발동은 되는데 여전히 선딜이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