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즌유입으로 검은사막을 너무나도 재밌게 하고있는 늅늅입니다.
정말 검은사막에 푹 빠져서 잠안자고 열심히해서 지금 올투발까지 신발을 제외하고 완성을하였는데요..
현재 스펙은 공방 240/299입니다.

사냥이 정말 재밌어서 아크만에서 시즌끝날때까지 돈벌겸 쭈우우욱 행복사냥을 너무하고싶은데.. 제가 잘못하는것일수도있찌만 ㅠㅠ 정말 아크만가서 멘탈이 파사사사삭 부서집니다..

참고로 전승란이며, 신발에 금강 두개껴서 넘어지는거 저항이 80%인데 한번이라도 넘어지면 꼭 바로 죽어버려서.. 10분이상 사냥을 못할지경입니다.. 제가 못하는건가 싶어 자꾸 연습해보고 콤보도 바꾸어보고 각성란이 피흡이 더 좋으니 각성란으로도 가보아도 결과는 같았습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ㅠㅠ 원래 란이 아크만이나 별무덤같이 상위사냥터에서 안좋은가요?
너무나도 재밌께 하고있었던 검은사막이었는데 어제오늘 자꾸 이러니.. 20번은 죽었습니다... 열심히 찾아가서 아크만들어가서 10분만에죽고 5분만에죽고 1분만에죽고 반복.. 수정은 다깨지고 다시마을가서 싹다사서 아크만 또 찾아가고.. 또 죽고 반복..하고나니 흥미를 잃어가며 캐릭터를 내가진짜 잘못고른것인지도 생각이들고 유튜브로 고수님들 아크만 영상보고 콤보도 똑같이하여도 전 자꾸안되더라구요ㅠㅠ 

수정세팅이나.. 사냥방법등 어떻게 하면좋을까요?
아크만에서 시즌끝날때까지 쭉 닥사하고싶어요 ㅠㅠ 사냥을좋아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