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가 잘못생각하신분들이 많을거같아서 이야기를 해드리자면

아처는 1대1능력 ㅄ입니다 누구는 할만하다라고 하는데 글쎄요 저스펙기준이면 모르겠는데

스펙이 높아지면 높아질수록 전 ㅄ이라고 생각함요 몇가지 이유가 있는데

1.죽신갑 출시이후에 유저들이 맞출수있는 맥시멈방어력이 꽤 높아진것
2.잡기에 대한 대처가 굉장히 제한적이며 이것또한 하려면 다른것을 포기해야가능
3.근접전의 경우 진짜 기습말고는 뭐없음 이것또한 상대방이 슈아잡이 없는캐릭에 한정함
4.대부분 클래스들이 아처는 충분히 따라잡을수있는 기동성을 보유
5.장기전이 될경우 몇몇 클래스빼곤 아처가 지구력이 먼저 동나서 뒤지게됨

정도있겠 내가 모르는 이유도 있겠지만 스펙차가 많이 난다거나 뭐 여러가지가지가 있겠죠
막 무쌍찍고 그런거랑은 거리가 먼 캐릭터입니다 롤로치자면 파이크같은 딜포터느낌이랄까?
cc가 많은것같지만 은근히 제한적이라... 특히 근접에서 띄우기 원거리에서 넉다경직 이런식으로 분배되어있는편인데
몇몇 클래스빼곤 제가 생각하는 아처 1대1방식은 꾸준히 거리를 벌리면서 상대방을 깎아먹으면서 심리적으로 몰아붙이고
상대방이 무리하게 들어오는걸 기습적으로 근접cc를 노리거나 아님 깎아놓은 생태로 슈아맞딜로 먼저 녹여버리는
2가지가 1대1에 방식이라고 생각하는데 대부분 클래스가 기동성이 빨라서 거리벌리기가 쉽지않고 슈아잡이나 잡기있는
캐릭한테는 슈아맞딜이 불가능하며 소서나 란같이 이동기가 무적인클래스는 애시당초 깎아내는것도 쉽지가 않은데
더불어 아까 말한 죽신갑때문에 유저들이 맞출수있는 평균 공격력이랑 방어력을 생각하면 원거리에서 깎아낼만한
공을 달성하는게 너무 빡세다는거? 저 원거리에서 압박할수있는 공격력이란건 실질적으로 심판등 짤짤이로 눈에띄는
딜을 박아넣을정도는되야 성립되는거라.. 라밤이나 빛발 정탄등등 원거리 스킬도있다지만 그건 대부분 캔슬이 불가능하거나
선후딜이 길어서 역으로 개털리기때문에 추가로 필드에서 마주치면 지형and오브젝트로인한 문제도있고 이건 자결에서
pvp하는거랑 필드에서 하는거랑 생각하면 될듯 자결이야 오브젝트도 없고 평지라서 아처한테 제일 유리한지형이고
실제 필드에서는 온갖 오브젝트랑 지형 고저차등으로 주력스킬 몇개를 못쓰게되는경우가 훨씬많고 공격해도 오브젝트에
맞히는경우가 다분함 즉슨 상대방이 아처에대해 전혀 알지못하면 모를까 어느정도 아처에대해서 파악하고있을시
1대1전은 굉장히 불리한편임 제한적인 cc 제한적인 딜링방식 지구력으로 인한 장기전불가능등 말려죽일 방법이 무궁무진
하므로 저도 누베 293공인데 레인저처럼 물몸캐릭이면 모를까 발키리같은캐릭은 심판으로 긁어봐야 기스도 않나요
300공을 넘겨도 300중반대 방어력한테는 먹힐지 모르나 그이상은 불가능할꺼라 예상해요 회피문제도 있고
그래서 나오는게 인추뎀세팅인데 딜은 더 잘들어갈지 모르나 이쪽은 지구력에서 더욱더 빡빡한관리를 요구하는지라
그나마 다행인건 본스킬 출시이후에 좀 할만해지긴했으나 그래도 여러모로 생각해보면 딜찍누로 양학하는게 아닌이상
1대1 상황이 구린건 어쩔수없어요 구조적으로 개편받지않는이상 때쟁에서도 조금이라도 주변경계 게을리하거나
아군이 보호해주지않으면 순살당하는 입장이라 1대1은 어림도없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