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대지를 가르는 화살은 선후딜 거의 없애고 넉백을 트라이 할 수 있게끔 활용을 해 왔는데
 넉백을 삭제하고 전방가드를 준다는건 도대체 무슨생각으로 그런건지 모르겠습니다.

2. 극:돌풍의 경우 슈퍼아머로 이동 후 전방가드가 유지됨으로써 상대 딜을 그나마 흡수하며 안전하게 도망 갈 수 있는 스킬이였는데 이제 통슈아로 바뀌면서 다 쳐맞아가면서 도망가야합니다. 너프입니다


아처가 받아야 할 방어판정 업데이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낙인의 살
- 기술 사용 중 맨몸 > 슈퍼아머 + 기존 타격 시 경직 삭제 및 본 스킬 효과 넉다운추가

2. 루트라곤의 부름
- 공격 전 동작까지 전방가드 > 기술 사용 중 전방가드 + 플레이어 타격 시 넉백 삭제

3. 실비아의 창
- 기술 사용 중 맨몸 > 전방가드 (본스킬 삭제) + 타격시 회피율감소 9% > 타격시 회피율 14%감소

4. 극: 돌풍
- 기술 사용 중 슈퍼아머 이후 전방가드 > 기술 사용 중 무적, 착지 시 슈퍼아머

5. 기회포착
- 기술 시작 시 무적 > 기술 사용 중 무적

6. 광휘의 폭발
- 기술 사용 중 슈퍼아머 > 기술 사용 중 무적, 착지 시 슈퍼아머

7. 뿌리오름
- 기술 사용 중 맨몸 > 1타격 슈퍼아머, 2타격 시 전방가드 + 띄우기 삭제

8. 소멸의 빛
- 기술 사용 중 슈퍼아머 > 기술 사용 중 무적

9. 빛을 가르는 유성
- 모으기 중 슈퍼아머 > 기술 사용 중 슈퍼아머, 넉다운 삭제 및 본스킬에 넉다운 추가

저게 과해보인다면
최장거리 사거리에서 낙인쓰다가 빠르게 슈아로 접근해온 상대cc쳐맞고 눕고
마찬가지로 최고사거리에서 낙인이후 실비아의 창 쓰려다가 역시 엄청나게 빠르게 접근한 상대 cc쳐맞고 눕고
극:돌풍 쓰다가 상대 딜에 물몸슈아라서 쳐맞아서 뒤지고
기회포착 쓰다가 끝에 맨몸이라서 cc쳐맞고 죽고
광휘폭발 쓰다가 선딜 ㅈㄴ길어서 항상 잡혀서 죽고
뿌리오름 본스킬 해봐야 통슈아 그거 또 그냥 접근한애한테 쳐맞고 죽고
소멸의빛 선딜 ㅈㄴ 길어서 또 잡혀서 죽고
빛가유 모으고 쏘고 활주로 캔슬하는데 그 짧은틈새 ㅈㄴ 길어서 cc쳐맞고 죽고

이렇게 당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아처 사거리 길지않냐고요? 딜 쎄지않냐고요?

그럼 뭐합니까?
이제 아처 잡으러오는 브루저들은 죄다 슈아 무적 전가 둘둘하고 올텐데 사거리가 의미가있나요?
애초에 맨몸이 대부분이라 스킬을 쓸 틈이 정말 적은데 딜 쎈게 의미가 있나요?
다른캐릭들 저따위로 버프할거면 아처도 똑같이 버프를 해도 모자랄판에, 너프를해요?

정신이 나가버린겁니까 진짜?

패치 똑바로 하세요 제발. 저대로 연구소 패치 넘어오면 안됩니다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