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낮은 단계이긴하지만 어쨋든 무변까지 하고 거점전 해본느낌

아직 스포부족으로 스킬을 다 마스터 못한 점 참고부탁드림 (그래도 1300~1400 정도라 중요스킬은 다찍은듯..?)

원거리 견제가 상대적으로 아주 훌륭하다.
여러가지 원거리 견제기로 상대 부속파괴 성채수리 방해 등 아주 좋습니다. 뭐 그렇다고 딜도 좋다는건 아니고...
특히 나선포박! 얘는 쿨마다 깔아주면 아주 좋습니다.

난전에서 치고 빠지는 것이 훌륭합니다.
뭐 무매쿠닌 급은 아니지만
나름대로 사보 강사보와 금계습격 등으로 멀리서 순식간에 진입이 가능하고
슈아기를 이용해서 빠지는것 까지도 좋습니다.


사실 장점은 위에게 다인 것 같습니다.


단점으로는 
뭔가 딜링이 많이 애매합니다.
다른 전승들은 딜찍누라고 할정도로 괴랄한 데미지를 보여줬었는데
하사신은 이번 상대가 다 방어가 높은건지 회피가 높았던건지... 딜이 좀 딸린다는 느낌이 많았습니다.
1:1할때나 사냥할때는 공에 비해서 딜이 잘박힌다고 생각했었는데
거점전에서는 아닌거 같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물론 제 숙련도와 특성 등의 문제 일 수 있지만....... 확실히...
적중이 많이 모자란건가 ㅠㅠ

캐릭 자체의 컨셉이 이도저도 아닙니다.
쿠닌과 같은 포지션은 절대 아니고 무매랑도 거리가 멉니다.
전체적으로 보면 원거리 견제기와 한타때 파고 들어 아알숨결 사도강림 넣는 정도가 그냥 다인듯합니다.

뭔가 포지션만 놓고보면 원딜도 아닌것이 무매쿠닌도 아닌것이 그렇다고 소서랑도 좀 느낌이 다릅니다.

일단은 라밤도 빨리 나올 필요가 있을거 같고, 차라리 생존에 더 도움이되는 스킬이나오던지
원거리 견제기가 하나 더 나오던지 해서 컨셉을 잡아 줄 필요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정리,

1. 아직 무변 고민중이시면, 본캐가 따로 있고서 애정가지고 계신분은 무변하시는건 비추드립니다.
2. 캐릭이 원거리도 아니고 근거리도 아니고 그냥 애매하다 그 자체입니다.
3. 딜이 생각보다 안박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