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구스밥버거
2019-08-04 19:45
조회: 10,466
추천: 20
발데시온 무기고 막넴 패턴별 기믹 순서저는 기믹 순서가 파악이 안되면 어려워서 영상 보면서 개인적으로 공부했던건데 기믹 순서를 알아두니 기믹 대처가 쉬워져서 인벤에도 올려봅니다. 예전에 써둔걸 복붙한거라 가독성은 여전히 떨어집니다ㅠㅠ
영상 참고 왕추천.. 오즈마의 패턴을 숙지하여 좀 더 쉬운 트라이가 되길 바랍니다. 공팟 클리어 소식도 들었음 좋겠네요 +0807 세모패턴에서 평타관련 추가 +0808 전체적인 평타관련 / 원형패턴 설명 추가 전투 개시 후 10분 30초에 전멸기 캐스팅 완료 전멸기: 상대적으로 길면서도 체감상 짧은 캐스팅의 유성 (영걸로 되살아나도 파티가 전멸날 때까지 씀) 기본적인 흐름: { 이 괄호 안은 연속으로 오는 것들입니다. } ※ 첫 블랙홀 직후를 제외하면 항상 본체가 변형하기 전에 분신이 나타납니다 ○ 시작 ☞ ☆ 변형 ☞ 슈팅 스타 넉백 ☞ ○ 블랙홀#1 ☞ 분신변형 ☞ [ {분신변형 > 본체변형} ☞ 본체 형태의 패턴 ] ☞ ○ 블랙홀#2 ☞ [ {분신변형 > 본체변형} ☞ 본체 형태의 패턴 ] ☞ ○ 블랙홀#3 ☞ [ {분신변형 > 본체변형} ☞ 본체 형태의 패턴 ] ☞ ○ 블랙홀#4 ☞ [ {분신변형 > 본체변형} ☞ 본체 형태의 패턴 ] ☞ ○ 블랙홀#5 ☞ [ {분신변형 > 본체변형} ☞ 본체 형태의 패턴 ] ☞ ○ 블랙홀#6 ☞ [ 분신변형 (피해야합니다!!!) + 본체변형[☆] (분신과 동시에 바뀌지만 변형시 나오는 공격은 하지 않으며 변형하자마자 전멸기 유성을 캐스팅합니다) ] ※ 마지막 블랙홀 이후 // 동시에 변형하기때문에 본체를 보고 헷갈릴 수도 있지만 언제나처럼 분신변형부터 처리하시면 됩니다. 분신변형에 맞아서 죽거나, 세모빔에 맞아서 미니멈 걸리면 전멸기 처리가 많이 어려움... ※ 본체 모양은 원형 제외 전부 버프의 형태로 본체에게 붙으니 헷갈리면 그걸 보세요 본체 형태에 따른 패턴: ※ 항상 도중에 분신이 한번 등장합니다. 본체변형과의 복합기믹은 없으나 넉백/쉐어징과의 복합기믹이 존재합니다. ※ 메인탱커님들은 플랫폼에 항상 계셔주셔야 평타가 튀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네모패턴에서 청옥 터트리러 가겠다고 복도로 나갔다간 일직선 범위 강공격이 그대로 본진으로 튀어버립니다. ○ 원형패턴: [ 평타 ] 탱커 단일 공격 [ 블랙홀 ☞ { 분신변형 > 본체변형 } ] ※ 패턴 사이사이에 쉬어가는 타임. 전멸위기라면 블랙홀로 탈출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 별패턴: [ 평타 ] 쉐어 (탱 함께 맞아도 OK) [ 거리감쇠 메테오 징 ☞ { 추돌 (쫄) > 슈팅스타 넉백 } ☞ { 분신변형 > 슈팅스타 넉백 } ] ※ 추돌 낙하뎀을 맞고 넉백기믹에 대처해야 추돌뎀을 아프게 맞지 않습니다 ※ 분신의 모양을 보고 어느쪽으로 넉백될지 신속하게 판단하셔야 합니다. 본적은 없지만 이 때 세모가 나온다면 복도로 밀려야할 수도 있겠네요 ※ 거리감쇠징은 눈치싸움왕이 됩시다 // 거리감쇠징 빼는 위치 파티별 조율 불가능합니다. 눈치싸움 과감하게 해주세요. ▽ 세모패턴: [ 평타 ] 고통 디버프 부여하는 범위 공격 (플랫폼 뒤쪽으로 유도 가능 - 보통 서브팟 서브힐러가 하던 듯 하지만 조율해주세요) // 가속도 폭탄 조심 디버프창 예의주시 (세모일땐 지속적으로 디버프창 봐주세요) [ 가속도 폭탄 처리 ☞ 거리감쇠 메테오 징 + 가속도 폭탄 처리 ☞ 분신변형 + 가속도 폭탄 처리 ☞ 쉐어 메테오 징 + 가속도 폭탄 처리 ] ※ 가속도 폭탄은 세 본진에 따로따로 나와서 영상판독이 어려워 순서가 정확하지 않습니다 ※ 거리 감쇠 징이랑 가속도 폭탄 징 대상자가 같을 수도 있습니다. 메테오 징 전후로 가속도 폭탄 유의. ※ 고통 유도 힐러의 경우 저의 경험상 1. 메테오 징 낙하뎀 피할때 / 2. 분신 변형 기믹 피할때 / 3. 쉐어징 함께 맞을때는 평타가 안오지만, 기믹 처리 직후 바로 평타가 오기때문에 바로 뒤로 빠져주셔야합니다. ※ 가속도 폭탄 "디버프"가 사라진 것을 확인한 후 움직이셔야합니다! 주사위 이펙트가 사라지자마자 움직이시면 터져요 ( 침착하게... 여기에 터지는 파티 정말정말 많습니다. ) □ 네모패턴: [ 평타 ] 탱커 일직선 범위 강공격 // 바뀌자마자 구슬 처리해야합니다 [ { 구슬 처리 ☞ 쉐어 메테오 징 ☞ 홀리 넉백 } ☞ { 분신변형 ☞ 쉐어 메테오 징 ☞ 홀리 넉백 } ] ※ 분신이 세모일 경우 복도로 나오되 안쪽으로 붙어야 홀리 넉백으로 낙사하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느낀 오즈마 3대 실수다발구간 1. 또속도폭탄 2. 슈팅스타+분신네모 3. 메테오징 눈치게임 실패 >>> 3단 탱리밋은 무사 / 2단 탱리밋은 죽는 인원도 있었습니다 또속도 폭탄 터지면 자기 파티 뿐만 아니라 전멸의 가능성 매우 높아집니다. 세모모양일때 제발 자기 디버프창 계속 주시해주세요 생존자가 많으면 많을수록, 딜러들이 딜링기억을 쓸 수록 딜컷은 매우 여유로워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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몽구스밥버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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