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확인은했는데 그래도 불안하네
잘아는분 댓글좀 일단 검사모바일은 사서 잘키우고잇는데
그건 카드등록되잇던건데 그것만삭제하고 내가 잘키우는
회수못하는건지 안하는건지 1년째 잘쓰고잇뜸

일단 내용은 이러함

콜백요청해서 전화를 받았는데
결제내역있어도 프로필다바꾸면 1대무적은 아니라는데
내가 통화한게 맞음?

1.최초인증자 (카드) 인증자의 명의는 맞음

2.사용자(구매자) 프로필로 등록되있으면
카드결제내역을 보내도 찾아줄수가없음 개인정보보호법강화로 인해

3.대신 카드등록된거 폐쇠가능 단 30일동 유해기간을 둠
프로필계정생성 안되는분들 있을거임 깡통이라고 산건데
나도그랬음, 그건본주가 카드등록폐쇠한거임
30일안에 살릴수있음 대신 본주이름 카드만
이부분은 죽었다 깨어나도 내카드는안됨 걍 폐쇠대면
사용못함. 대신 30일이후 폰결제등록은 가능

4.모든 2차인증 복구매일 지정하면
생성일자찾는문구 안뜸 이건 내가 4개 다른명의폰으로 해봤는데 이상하게 복구메일이나 2차인증되어있는
계정은 생성일자로 찾으라는말이 안뜸..
저거 안해놓은 계정 3개는 십중팔구 생성일자뜸

결론은 깡통의 의미를 모르겠음..이렇게 얘기하면
결제내역있어도 정보하나라도 모르면 찾을방법이 없다는 얘기가 됨..상담사가 틀렸을수도있음
하도 궁금해서 내가 전화해봄
근데 본인은 카드결제내역을 보내줘도
로그인을 할수없으면 카드결제내역 확인이 안된다고함
프로필상 다른사람 정보라 임의로그인 할수 없음

명의는 카드등록하고 인증한 사람은 명의가 맞는데
사용자프로필등록된게 힘이 더 있는거라는 얘기
이게 끝.. 그리고
90일지나면 모 사용자인식 이런건 다 모르는얘기고
명의는 죽었다가 깨어나도 못바꾸는거고

깡통살려면 카드결제프로필 생성되는지 보고사면됨
이건팩트
이거 안되도 본주가 어차피 못찾는데
카드결제안쓸거면 상관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