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스트아크입니다.





3월 14(목) 6시에 시작된 임시 점검이 완료되었습니다. (07:00)

로스트아크를 즐겨주시는 모험가 여러분께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임시점검으로 수정된 사항에 대해 안내해 드리오니, 게임 진행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금일 임시점검으로 수정된 사항들은 3월 13일 이후 발생한 현상임을 안내해드립니다.





[수정 사항 안내]

'아르곤 섬의 마음'을 의도와 다른 방법으로 획득할 수 있었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3월 13일(수) 정기점검 이후부터 3월 14일(목) 6시 임시점검까지, 아르곤 섬에서 비정상적으로
'아르곤 섬의 마음'을 획득한 모험가분들께 아래와 같이 조치를 진행하였습니다.

※ 정상적으로 아르곤 섬의 마음을 획득하신 경우 '얼음깎는 장인' 원정대 업적이 완료되며, 이를 기준으로 조치가 진행된 점을 안내해드립니다.

※ 위 조치 대상자 중 원정대 내 추가 캐릭터로 '[마음] 방해꾼' 퀘스트를 진행하신 경우, 해당 퀘스트를 초기화 처리하였으며 아래 조치를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섬의 마음 획득 이력을 삭제하였으며, '아르곤 섬의 마음'을 다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섬의 마음 포인트를 등록한 경우 등록한 포인트와 이력을 차감하였으며, 재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아르곤 섬의 마음' 포인트 등록으로 인한 섬의 마음 포인트 보상 활성 상태는 유지됩니다.

단, 본 조치 이후 추가로 섬의 마음 포인트를 획득하시는 경우 포인트 보상은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1회)

획득하신 '얼음석상 귀중품 상자'는 회수 조치하였으며, 사용된 경우 '10 골드 동전'(5개)의 회수를 위하여 50골드를 차감하였습니다.


바드 스킬 '불협화음' 트라이포드 '약육강식'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버서커 스킬 '레드 더스트'에 특정 트라이포드를 적용하는 경우 대미지가 2회 적용되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버서커 스킬 '마운틴 크래쉬'에 특정 트라이포드를 적용하는 경우 대미지가 2회 적용되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수라도 섬 내부 던전의 몬스터 '강운'이 간헐적으로 무적이 되며 전투가 멈추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레이드 가디언 '타이탈로스'의 모래폭풍 소환이 비정상적이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레이드 가디언 '흑야의 요호'가 앞발을 찍는 공격을 할 때, 먼 곳에서 불필요한 회오리 발사체가 생성되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아이템 거래소에서 평균 가격 정보가 잘못 노출되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일부 시스템창에 '통합 보관함' UI가 노출되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크라테르의 심장 던전에서 간헐적으로 몬스터가 공격을 하지 않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실마엘 전장 토벌전에서 전투 중 적용된 버프가 삭제되지 않던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보다 안정적인 게임 환경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