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실험중인게 있는데

생활스킬의 기본 보상 추가확률이 희귀재료에 영향을 주는가 안주는가 실험중임 (필드에서)

일단 희귀 + 기본보상 동시에 영웅채집도구에서 나올확률은 1/30정도 나오긴함 (내구도 미차감, 희귀, 기본)

그냥 희귀 획득확률은 1/10정도

슈아는 90%는 박힘

비용은 개당 키트값(100~150) 제작비(100골) 재료값(50) 약 300골 좀 안됨

30번이면 9000골인데... 지금 키트값에서는 그냥저냥인데 300골이상올라가면 매우 비효율적이라생각함

채집옵션은 6가지임

-슈아
-고급/희귀 획득확률
-희귀 재료 획득확률
-기본 보상 획득 확률
-내구도 미차감
-채집속도

영웅이 3옵 전설 4옵 유물 5옵이라 가성비의 판단은 각자 

여기서 수리비용의 문제가 있는데 
내가볼땐 주근깨만 캐면은 유물이 이득이긴함
이건 나중에 유물데이터가 생기면 생각해보고

본론은

지금까지 실험결과로는 당연히 기본보상 흭득 획률이  일반/고급 재료에 획득개수에 영향을줌

아직까지 희귀재료가 2개이상 뜬적없음(화려한 / 골든핑거 제외)

채집고수님들 희귀재료 2개이상 뜬적있는지 정보 공유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