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충격자연감소만 없어지면 된다고 한애들이 왜케 또 바라냐는 글이있는데


저건 아이덴티티 개편을 안해주니까 제발 페널티만이라도 없애달라고 쓴거지 저것만 해주면 ㅇㅋ가 아니야


아니 그냥 딱까놓고 말해서 아이덴티티가뭐임? 그 캐릭을 상징하는건데


예를들어보자. 성능을 이야기하는게아냐 말그대로 캐릭의 특징 정체성.


워로드 : z키 피격면역걸리는 실드 x키 아군보호하는 광역보호막


버서커 : 폭주 (후 z키 이건 말안해도 개간지인거 다알거고)


호크아이 : 매 나와서 스킬 2개 더생김


데헌 : 총기 샷건과 라이플과 핸드건으로 스왑


배마 : 버블채워서 오의기 사용


등등 나머지 직업들 다 아이덴티티라는게 있음. 다시한번말하지만 뭐 데헌은 스킬포인트 부족하다 이런거


말하지마. 아이덴티티의 특징이있다는걸 말하는거야



인파? 충격과 기력으로 끊임없는 스킬사용??


마나 캐릭도 스킬 사용 끊임없이 다해. 뭔 누가보면 인파는 스킬쿨이 없는줄알겠네


스킬쿨이 아예없이 충격기력게이지만 족쇄가된다면 이건 아이덴티티가 맞지


근데 지금은 차라리 마나 쓰는게 인파 한테 훨씬좋을껄?



인파를 상향해달라는 말이아니야. 인파의 캐릭정체성을 만들어달라는거지


인파 아이덴티티 지금 없는거 맞고 생겨야되는거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