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노재련 죽선 + 재련 난타

높은 DPS를 챙길수 있으나, 무력 부파 등등 챙길수 있음. 단점 충격관리가 어렵기때문에
꼬일시에 딜을 무진장 놓칠때가 있다.

2. 제련 회심 + 난타

쉬운 딜링하고 준수한 딜 ,무력 부파 등등 챙김. 다만 회심의 고질적인 스킬 미스가 많다. 그리고 충격관리
편함.

3. 진용출 + 난타

높은 DPS가 있으며, 충격관리 기력관리 편함 . 단점 쉬운 기력 충격 관리 및 스킬쿨이
가장 긴걸로 인해 현타가 다른 스킬들보다 길며, 부파 부재, 무력에 진용출을 쓰자니 먼가 찝찝하다
(이미 예전 칼엘 나오기전 본인은 회심 안쓰고 진용출을 써서 진용출의 문제점을 잘 알고 있음)

제가 생각하는 인파는 현타가 거의 없어야되며, 꾸준히 다른 케릭들에 비해서
딜을 우겨 넣어야 1인분 이상을 할수 있는 케릭이라고 생각함.

**솔직히 무엇을 쓰든 DPS 차이가 따지고 보면 크지가 않아요. 그래서 손에 맞는거
 쓰시는게 가장 베스트입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조언을 해 드리면,
죽선 초신성씀 = 정상
회심 초신성씀 = 정상
진용출 초신성씀 = 정상
타스킬트리 머라 하는사람 = 인알못에 제련효과만 알고 전체적스킬
딜 올라가는건 모르며 공격력 관련 상승시에 스킬중 영향 제일크게 받는게 먼지 모름 비정상 ㅇ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