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파이터 아이덴티티 스킬 제안

오브 폭주

충격 스킬 사용시 오브 에너지 획득
오브 게이지가 100% 충전이 완료되면 아이덴티티 스킬 오브 폭주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오브 폭주 사용시 쿨타임 40% 감소. 치명타 적중률 30%증가. 경직 면역 상태가 되며
타격마다 2%의 공격속도와 이동속도가 증가한다. (최대 5중첩)

(가운데에 대충 합성한게 오브게이지....)

인파이터의 아이덴티티는 충격과 기력 에너지를 이용한 "끝임없이 이어지는 공격"이라고 홈페이지 클래스 소개란에 소개되어있는데 쿨타임이 과할 정도로 길어서 "금방 끝나는 공격"이 되고 충격과 기력이라는 특성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고 있다.
하지만 인파이터의 모든 스킬의 쿨타임을 대폭적으로 줄인다면 밸런스가 무너진다고 생각하여 한시적으로만 쿨타임을 감소시키는 방향으로 아이덴티티 스킬을 디자인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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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ST ARK] 운영자의 답변입니다.반갑습니다. 모험가님.
더 넓은 세상을 향해 나아가는 로스트아크입니다.

말씀해주신 클래스에 대한 모험가님의 의견은 담당 부서로 전달하여
향후 밸런스 안정화 작업 과정에 검토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밸런스 패치는 모든 캐릭터 간의 균형 있는 밸런스를 목표로 진행되며
모험가님들의 다양한 의견과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신중하게 검토되기에
개선 시기가 늦어지거나 원하시는 형태가 아닌 다른 형태로 적용될 수 있는 점,
모험가님의 너그러운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밸런스와 관련한 즉각적인 조치는 어려우나 더욱 개선되는 모습으로
더욱 즐겁게 이용할 수 있는  로스트아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밸런스 안정화 작업은 앞으로도 지속해서 진행될 부분이므로 이와 관련한
좋은 의견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저희에게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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긍정적으로 봐도 되는 답변인가요?
무슨 말을 해도 다 메크로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