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8
2020-08-12 23:07
조회: 4,4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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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트라이포드 강화 가능한 스킬 정리(초신성 제외)전진의일격 [I] 집중 - 충격회복량 10(+n*1) 증가 탁월한 기동성 - 이동거리 3M(+n*0.5M) 증가 공격준비 - 공격력 10%(+n*3%)증가 [II] 무자비한 전진 - 데미지 30%(+n*7.5%) 증가 파괴자 - 데미지 15%(+n*6%) 증가 [III] 강력한 주먹 - 데미지 50%(+n*25%) 증가 돌격대 - 공격속도20%, 데미지 40%(+n*7.2%) 증가 파쇄의 강타 [I] 피의 갈증 - 50%확률로 3초동안 75(+n*29)의 출혈데미지 [II] 삼연살 - 모든 타격 피해량 5%(+n*6%) 증가, 타격마다 10% 증가 약점포착 - 데미지 50%(+n*7.5%) 증가 집중 - 충격회복량 15(+n*2) 증가 [III] 일격필살 - 데미지50%(+n*7.5%) 증가 초월의 경지 - 마지막 타격 확정치명타, 치명타 피해랑 0%(+n*18%) 증가 맹호격 [I] 복식 강화 - 기력소모 5(+n*1) 감소 [II] 약점포착 - 데미지 50%(+n*7.5%) 증가 집중 - 충격회복량 15(+n*2) 증가 [III] 거친 분쇄 - 3초동안 공격력 10%(+n*1.2%)*타격수 증가 광라한 폭격 - 데미지 50%(+n*7.5%) 증가, 단일타격일 경우 40% 추가증가 용의 강림 [I] 탁월한 기동성 - 이동거리 2M(+n*0.5M) 증가 복식 강화 - 기력소모 5(+n*1) 감소 순간포착 - 기력소모10 증가, 데미지 30%(+n*7.0%) 증가 [II] 화신 출격 - 6초동안 화상피해 80(+n*13) [III] 대파괴 - 데미지 60%(+n*8.0%) 증가 흑룡의 강림 - 데미지 40%(+n*7.0%) 증가 순간타격 [I] 복식 강화 - 기력소모 5(+n*1) 감소 집중 - 충격회복량 10(+n*2) 증가 [II] 위험한 계약 - 재사용 대기시간 6초(+n*0.7초) 감소 정밀함 - 기절시간 2초(+n*0.2초) 증가 역작용 - 피면대상 데미지 300%(+n*21%) 증가 지진쇄 [I] 대지의 힘 - 이동속도 30%(+n*3.9%) 감소 불굴의 힘 - 화상피해 28(+n*15) [II] 기습 강타 - 데미지 50%(+n*7.0%) 증가 강격 - 데미지 60%(+n*8.0%) 증가 [III] 강력한 지진 - 데미지 60%(+n*8.4%) 증가 난타연권 [I] 빈틈포착 - 막타 데미지 50%(+n*15%) 증가 정의로운 약탈 - 출혈 25(+n*15) [II] 붉은 폭발 - 데미지 100%(+n*18%) 증가 단일 타격 - 데미지 60%(+n*17%) 증가 [III] 광폭화 - 데미지 100%(+n*18%) 증가 역회전 타격 - 데미지 100%(+n*18%) 증가 밀고 나가기 [I] 급소타격 - 치명타 확률 15%(+n*6.1%) 증가 단단한 갑옷 - 받는 데미지 20%(+n*2.4%) 감소 [II] 분노 표출 - 데미지 50%(+n*7.5%) 증가 순간포착 - 데미지 30%(+n*7.0%) 증가 꿰뚫는 일격 - 방어력 40%(+n*7.0%) 무시 [III] 죽음의 문턱 - 퍼펙트존 데미지 60%(+n*10.8%) 활성화 난폭한 전진 - 데미지 80%(+n*9.0%) 증가 철포난격 [I] 넘치는 힘 - 데미지 30%(+n*13%) 증가 [II] 충격 생성 - 충격회복량10(+n*1) 증가 빠른 준비 - 쿨타임 5초(+n*0.5초) 감소 [III] 진격 강화 - 데미지 150%(+n*19.5%) 증가 강화된 주먹 - 데미지 40%(+n*7.0) 증가 공명의 사슬 [I] 빠른 준비 - 쿨타임 3초(+n*0.5초) 감소 집중 - 충격회복량 5(+n*1) 증가 재빠른 손놀림 - 공격속도 10%(+n*2%) 증가 [II] 강화된 일격 - 데미지 40%(+n*7.0%) 증가 거친 사슬 - 공격력 5%(+n*0.6%)*타격수 증가 심판 [I] 급소타격 - 치명타확률 15%(+n*6.0%) 증가 집중 - 기력회복량 10(+n*1) 증가 [II] 무방비 표적 - 데미지 50%(+n*35.0%) 증가 무식한 타격 - 데미지 100%(+n*11.0%) 증가 즉시 파괴 - 데미지 20%(+n*6.0%) [III] 진정한 심판 - 데미지 80%(+n*21.6%) 증가 매의 발톱 - 데미지 40%(+n*7.0%) 증가 일망 타진 [I] 신속한 준비 - 치명타시 초기화 확률 50%(+n*8.0%) 단일 타격 - 데미지 25%(+n*6.0%) 증가 피의 갈증 - 출혈 62(+n*35) [II] 광인 - 데미지 30%(+n*7.5%) 증가 상황 판단 - 데미지 15%(+n*5.8%) 증가 [III] 보강된 타격 - 데미지 30%(+n*6.5%) 증가 묵직한 한방 - 데미지 60%(+n*8.0%) 증가 죽음의 선고 [I] 빠른 준비 - 쿨타임 5초(+n*0.7초) 감소 마음의 눈 - 공격속도 15%(+n*3%) 증가 [II] 단일 타격 - 데미지 40%(+n*7.0%) 증가 마무리 공격 - 데미지 50%(+n*7.5%) 증가 [III] 충격 폭발 - 데미지 증가율 20%(+n*12%) 40%(+n*12%) 60%(+n*12%) 120%(+n*12%) 로 변경 뇌호흡 - 보유한 에너지의 50%(+n*6.0%)만 사용 (아니 이건 레벨이 올라갈수록 보유한 충격을 더 많이 사용한다는건지 이해가 안되네요, 뇌호흡은 충격을 덜 소모하려고 하는거 아닌가???) 회심의 일격 [I] 빠른 준비 - 쿨타임 4초(+n*0.7초) 감소 급소타격 - 치명타확률 15%(+n*6.0%) 증가 단전 강화 - 충격소모 10(+n*2) 감소 [II] 인대 파열 - 데미지 50%(+n*10%) 증가 [III] 통달 - 충격소모량 10(-n*1) 증가 초열음파 - 데미지 80%(+n*9.6%) 증가 연환파신권 [I] 노련한 행동 - 데미지 25%(+n*6.3%) 증가 끝나지 않는 분노 - 데미지 30%(+n*6.5%) 증가 [II] 화염 폭발 - 화상 32(+n*8) [III] 대폭발 - 데미지 200%(+n*22.0%) 증가 흔들리는 지대 - 데미지 15%(+n*2.0%) 증가 진 용출권 [I] 기술 연마 - 데미지 15%(+n*5.8%) 증가 번개 주먹 - 전격 128(+n*53) [II] 냉정한 타격 - 데미지 80%(+n*17.6%) 증가 분노의 타격 - 데미지 150%(+n*37.5%) 증가 공중 폭격 - 방어력 60%(+n*7.2%) 무시 [III] 용의 분노 - 데미지 80%(+n*15%) 증가 작렬하는 주먹 - 치명타 데미지 30%(+n*17%) 증가 파쇄격 [I] 과격한 주먹 - 화상 55(+n*25) 파격적인 행보 - 데미지 10%(+n*2.0%) + 차지단계(최대2단) * 데미지10%(+n*2.0%) 증가 [II] 넘쳐나는 힘 - 데미지 증가율 20%(+n*10%) 40%(+n*10%) 60%(+n*10%) 80%(+n*10%) 로 변경 충격 조절 - 데미지 증가율 30%(+n*7.0%) 로 고정 단단한 갑옷 - 받는 데미지 50%(+n*3.0%) 감소 [III] 기습 공격 - 기력회복량 30(+n*3)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화상 전격 등은 무기데미지에 기반하기때문에 레벨 10짜리 무기라 수치가 매우 낮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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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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