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의일격
[I]
집중 - 충격회복량 10(+n*1) 증가
탁월한 기동성 - 이동거리 3M(+n*0.5M) 증가
공격준비 - 공격력 10%(+n*3%)증가
[II]
무자비한 전진 - 데미지 30%(+n*7.5%) 증가
파괴자 - 데미지 15%(+n*6%) 증가
[III]
강력한 주먹 - 데미지 50%(+n*25%) 증가
돌격대 - 공격속도20%, 데미지 40%(+n*7.2%) 증가


파쇄의 강타
[I]
피의 갈증 - 50%확률로 3초동안 75(+n*29)의 출혈데미지
[II]
삼연살 - 모든 타격 피해량 5%(+n*6%) 증가, 타격마다 10% 증가
약점포착 - 데미지 50%(+n*7.5%) 증가
집중 - 충격회복량 15(+n*2) 증가
[III]
일격필살 - 데미지50%(+n*7.5%) 증가
초월의 경지 - 마지막 타격 확정치명타, 치명타 피해랑 0%(+n*18%) 증가


맹호격
[I]
복식 강화 - 기력소모 5(+n*1) 감소
[II]
약점포착 - 데미지 50%(+n*7.5%) 증가
집중 - 충격회복량 15(+n*2) 증가
[III]
거친 분쇄 - 3초동안 공격력 10%(+n*1.2%)*타격수 증가
광라한 폭격 - 데미지 50%(+n*7.5%) 증가, 단일타격일 경우 40% 추가증가


용의 강림
[I]
탁월한 기동성 - 이동거리 2M(+n*0.5M) 증가
복식 강화 - 기력소모 5(+n*1) 감소
순간포착 - 기력소모10 증가, 데미지 30%(+n*7.0%) 증가
[II]
화신 출격 - 6초동안 화상피해 80(+n*13)
[III]
대파괴 - 데미지 60%(+n*8.0%) 증가
흑룡의 강림 - 데미지 40%(+n*7.0%) 증가


순간타격
[I]
복식 강화 - 기력소모 5(+n*1) 감소
집중 - 충격회복량 10(+n*2) 증가
[II]
위험한 계약 - 재사용 대기시간 6초(+n*0.7초) 감소
정밀함 - 기절시간 2초(+n*0.2초) 증가
역작용 - 피면대상 데미지 300%(+n*21%) 증가


지진쇄
[I]
대지의 힘 - 이동속도 30%(+n*3.9%) 감소
불굴의 힘 - 화상피해 28(+n*15)
[II]
기습 강타 - 데미지 50%(+n*7.0%) 증가
강격 - 데미지 60%(+n*8.0%) 증가
[III]
강력한 지진 - 데미지 60%(+n*8.4%) 증가


난타연권
[I]
빈틈포착 - 막타 데미지 50%(+n*15%) 증가
정의로운 약탈 - 출혈 25(+n*15)
[II]
붉은 폭발 - 데미지 100%(+n*18%) 증가
단일 타격 - 데미지 60%(+n*17%) 증가
[III]
광폭화 - 데미지 100%(+n*18%) 증가
역회전 타격 - 데미지 100%(+n*18%) 증가


밀고 나가기
[I]
급소타격 - 치명타 확률 15%(+n*6.1%) 증가
단단한 갑옷 - 받는 데미지 20%(+n*2.4%) 감소
[II]
분노 표출 - 데미지 50%(+n*7.5%) 증가
순간포착 - 데미지 30%(+n*7.0%) 증가
꿰뚫는 일격 - 방어력 40%(+n*7.0%) 무시
[III]
죽음의 문턱 - 퍼펙트존 데미지 60%(+n*10.8%) 활성화
난폭한 전진 - 데미지 80%(+n*9.0%) 증가


철포난격
[I]
넘치는 힘 - 데미지 30%(+n*13%) 증가
[II]
충격 생성 - 충격회복량10(+n*1) 증가
빠른 준비 - 쿨타임 5초(+n*0.5초) 감소
[III]
진격 강화 - 데미지 150%(+n*19.5%) 증가
강화된 주먹 - 데미지 40%(+n*7.0) 증가


공명의 사슬
[I]
빠른 준비 - 쿨타임 3초(+n*0.5초) 감소
집중 - 충격회복량 5(+n*1) 증가
재빠른 손놀림 - 공격속도 10%(+n*2%) 증가
[II]
강화된 일격 - 데미지 40%(+n*7.0%) 증가
거친 사슬 - 공격력 5%(+n*0.6%)*타격수 증가


심판
[I]
급소타격 - 치명타확률 15%(+n*6.0%) 증가
집중 - 기력회복량 10(+n*1) 증가
[II]
무방비 표적 - 데미지 50%(+n*35.0%) 증가
무식한 타격 - 데미지 100%(+n*11.0%) 증가
즉시 파괴 - 데미지 20%(+n*6.0%)
[III]
진정한 심판 - 데미지 80%(+n*21.6%) 증가
매의 발톱 - 데미지 40%(+n*7.0%) 증가


일망 타진
[I]
신속한 준비 - 치명타시 초기화 확률 50%(+n*8.0%)
단일 타격 - 데미지 25%(+n*6.0%) 증가
피의 갈증 - 출혈 62(+n*35)
[II]
광인 - 데미지 30%(+n*7.5%) 증가
상황 판단 - 데미지 15%(+n*5.8%) 증가
[III]
보강된 타격 - 데미지 30%(+n*6.5%) 증가
묵직한 한방 - 데미지 60%(+n*8.0%) 증가


죽음의 선고
[I]
빠른 준비 - 쿨타임 5초(+n*0.7초) 감소
마음의 눈 - 공격속도 15%(+n*3%) 증가
[II]
단일 타격 - 데미지 40%(+n*7.0%) 증가
마무리 공격 - 데미지 50%(+n*7.5%) 증가
[III]
충격 폭발 - 데미지 증가율 20%(+n*12%) 40%(+n*12%) 60%(+n*12%) 120%(+n*12%) 로 변경
뇌호흡 - 보유한 에너지의 50%(+n*6.0%)만 사용
(아니 이건 레벨이 올라갈수록 보유한 충격을 더 많이 사용한다는건지 이해가 안되네요, 뇌호흡은 충격을 덜 소모하려고 하는거 아닌가???)


회심의 일격
[I]
빠른 준비 - 쿨타임 4초(+n*0.7초) 감소
급소타격 - 치명타확률 15%(+n*6.0%) 증가
단전 강화 - 충격소모 10(+n*2) 감소
[II]
인대 파열 - 데미지 50%(+n*10%) 증가
[III]
통달 - 충격소모량 10(-n*1) 증가
초열음파 - 데미지 80%(+n*9.6%) 증가


연환파신권
[I]
노련한 행동 - 데미지 25%(+n*6.3%) 증가
끝나지 않는 분노 - 데미지 30%(+n*6.5%) 증가
[II]
화염 폭발 - 화상 32(+n*8)
[III]
대폭발 - 데미지 200%(+n*22.0%) 증가
흔들리는 지대 - 데미지 15%(+n*2.0%) 증가


진 용출권
[I]
기술 연마 - 데미지 15%(+n*5.8%) 증가
번개 주먹 - 전격 128(+n*53)
[II]
냉정한 타격 - 데미지 80%(+n*17.6%) 증가
분노의 타격 - 데미지 150%(+n*37.5%) 증가
공중 폭격 - 방어력 60%(+n*7.2%) 무시
[III]
용의 분노 - 데미지 80%(+n*15%) 증가
작렬하는 주먹 - 치명타 데미지 30%(+n*17%) 증가


파쇄격
[I]
과격한 주먹 - 화상 55(+n*25)
파격적인 행보 - 데미지 10%(+n*2.0%) + 차지단계(최대2단) * 데미지10%(+n*2.0%) 증가
[II]
넘쳐나는 힘 - 데미지 증가율 20%(+n*10%) 40%(+n*10%) 60%(+n*10%) 80%(+n*10%) 로 변경
충격 조절 - 데미지 증가율 30%(+n*7.0%) 로 고정
단단한 갑옷 - 받는 데미지 50%(+n*3.0%) 감소
[III]
기습 공격 - 기력회복량 30(+n*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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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상 전격 등은 무기데미지에 기반하기때문에 레벨 10짜리 무기라 수치가 매우 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