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무난하고 중간은 가는 캐릭터가 밸런스맞추기가 힘듬
버서커라는 이름을 달고잇는 직업이 왜 밸런스형캐릭으로
하려고하는지 이해는 못하겟지만
스마게는 버서커를 딜중간 무력화중간 맷집중간 선후딜중간 이동기중간 이렇게 컨셉을 잡앗음

근데 여기서 문제점은 바로 아이덴티티인 폭주임
평상시에 전부 중간으로 하면 폭주상태일때는 모두 최상위가 되버리는거지
탈진과 지속시간을 따지면 그게 정상이긴하나 스마게는
이게 너무 사기라고 생각햇는지 폭주와 일반상태 모두 칼질이 들어감

폭주상태에 딜이 올라가질않는데 기본상태의 딜을 너무 낮게 잡으니 폭쥬를 해도 딜이 너무안나오는 사태가 발생함
그렇다고 폭주 공이속을 너프하자니 폭쥬의 메리트가 없어서
일반상태의 버서커의 선후딜이 미친듯이 느리게 잡아버림
근데 탈진이 잇는한 버서커는 폭주를 아무리 상향해봐야
메리트가 없음

폭주상태에서만큼은 정말 강하게 해주거나
일반상태에서도 나름 밥값을 하게 만들어주거나
폭주상태가 지금보다 더 자주 오래쓸수잇게해서
전체적인 딜량을 올려주거나
간단하게 기본 스킬데미지를 증가하지않는한
버서커는 절대로 하위권에서 못벗어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