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게임이 아니라 정확히 확인은 못했지만


미리 정리해봤는데 이거 맞나모르겠네요.



<패치전>

표기 수치량 - 83% (스마게 목표 기준)


적용 수치량 - 166% (버그)




<개발사 패치 기준 예상>

기존 밸런스팀 기준은 83%였으나


166%->83 %원래대로 돌리기엔 유저의 원성이 심할것으로 보임


기존 166%로 적용되는 버그를 고치긴해야함


버그 수치를 기존 수치로 상향해주면서 버그 픽스


그러나 166% 는 너무 강하므로 일부 너프 필요



<패치후>

표기 수치량 - 139% (166%에서 16% 너프)  


적용 수치량 -  동일



<결론>

1. 어제까지의 내공연소 딜은 버그.

2. 버그 픽스로 패치전보다 딜감소는 발생

3. 밸런스 패치 내공연소 딜감소 없이 버그 픽스만 83%로 돌렸으면 더 심한 너프였을 것 



p.s 근데 인파도 안건드려놓고 캐릭순위도 저밑에 있는 배마를 결론적으로 딜너프 한건 좀 서운해 강선이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