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저는 할만충, 배럭은 아님
본캐배마 1485임 높은렙은 아니지만 소과금으로 열심히키운 사람임


일단 2사멸 +@ 세팅하신분들은 좀 많이 낮아진건 맞아요, 애도를 표합니다.


6매혹 세팅한 제 캐릭 기준, 방천월섬-백어택 기준 (벨가)
패치전  방천700 월섬500 내연펑1200정도 떴습니다 = 총 1사이클 2400 
패치후  방천700 월섬500 내연펑1000정도 뜨겠네요 = 총 1사이클 2200

격렬한전투 트라이포드의 효과를 100%활용하지 못한다면 이보다 데미지 감소폭은 적습니다.

오히려 저는 6매혹 세트효과가 개선되어서 조금 나아질 수는 있겠네요.



데미지 자체가 너프되어서 이제 요구해야할건 구조적 개선점입니다.

1. 마나
   - 아이덴티티와 연관있음
   -초심배마는 생각해보지않아서 다른 개선점 필요

2. 내연펑의 불합리함, 데미지 쏠림현상 
   - 버튼한번 더누르면 터지는 방향 또는 내연펑의 데미지를 다른 스킬로 분산

3. 용포, 바속의 불합리함
   - 일단 스킬 8개중에 용포,바속,내연 3개가 들어감으로써 실제 때리는 스킬이 5개여서 불합리하다고 생각함
     개선점 필요하다고 생각함

4. 아이덴티티
    -오의강화각인의 효율, 특화효율의 콜라보로 안좋음.
    -개선해준다면 오의스킬채용으로 마나문제도 같이 해결할 수 있음
    -초심배마는 생각해보지않아서 다른 개선점 필요
     

당장 생각나는건 이 정도네요.

의견을 모아서 개선점 요구를 잘 해봐야 합니다.
그럼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