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각인 효율 제일 구리고
캐릭터가 제 성능 내려면 직업적 특성을 포기해야 하는 캐릭에다가
딜링기 판정도 좁고 짧고
이동기라고 있는 게 분명 적을 뛰어넘고 낙하지점의 적에게 피해를 줄 것 같은 뇌명각이
발톱때 만큼이라도 적이랑 맞닿아 있으면 넘어 다니지도 못해
경직면역 기술도 없어서 판정 싸움에서 맨날 줘털려
신속셋팅 갖추기전엔 선딜 후딜 겁나 길어
이동기로 쓸려는 잠룡도 후딜 겁나 길어서 금방 따라잡혀
버프기 세 개 안 쓰면 딜도 안나오는데 버프기 세 개 돌리느라
딜링으로 넣을 스킬이 없어서 맨날 냥냥펀치나 때리고 있어
거기다 맨날 마나 부족해서 쳐 후달려
시발 있는 자원도 제대로 활용 못하는 병신같은 나사 빠진 캐릭이
무슨 사기캐였다고 너프를 쳐 맥이냐?
맨날 밸런스 얘기만 나오면 리퍼들이 지랄 발작 버튼 누르면서
가만히 있던 배마 머리채 잡던데 습관성 탈구 있는 캐릭터 잘 걸어 다닌다고
발목 분지르고 있네 시발것들이
아니 건슬이나 데헌은 스킬창 스왑 잘만하던데
왜 배마는 오의 스킬 창이랑 초식 스킬창 분리 안해주냐?
다른 애니츠 캐릭들은 쉴새없이 스킬로 몰아칠 수 있는데
배마만 냥지랄만 하고 있고
10사기 만들어 달라는 것도 아니고 그냥 있는 스킬 좀 쓰게 해주면
알아서 연구해서 쓰겠다는데 왜 있는것도 못 쓰는 븅신캐를 만들어놨냐
태생부터 손가락 몇개 없게 태어나가지고
일이삼... 이러다가 애가 숫자 8 넘어가면 더 세지를 못하게 쳐 만든 게 황밸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