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디스 해방스킬 데미지, 무력화 실험



모두 노크리, 노백어택의 수련장 보스몬스터 소환 후 실험


웃긴게 스킬상으로는 데미지 증가라는데 실제 때려보면 증가량 없음 (트포적용 어디감??)



풀스윙, 원 맨 아미, 퍼팩트스윙 이 1순위고


그라비티, 사이즈믹 2순위


어스이터, 어스스매셔가 3순위인듯



작성자 장비 및 스탯

Lv50
UD좌절
70%
 
경험치
35,110
베니
51
이니
48,938
  • 명성치545
  • 제니562
  • 6
  • 3
  • 3
  • 1
  • 1
  • 3
  • 3
  • 2
  • 5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17708      [잡담]  디트 스킬을 다른 직업에 비유해보자.txt      별빛바드 00:14  15 0
    17707      [잡담]  스마게 얘들은 도대체 [1] 임시닉16 00:09  45 0
    17706      [잡담]  파숄을 빼고 스킬트리를 구성해볼까 생각을 했었는.. [1] Madclass 00:04  48 0
    17705      [잡담]  3차클베 데미지뜨는거 봤을때부터 손절했어야함 [1] 헹욜 00:01  77 0
    17704      [잡담]  베르투스 가보고싶은데 [1] 찹찹찹ki 23:59  30 0
    17703      [잡담]  디트 밸런스 문제가 아니라 게임 자체가 조무사임 [3] Billy2 23:56  127 0
    17702      [잡담]  디트님들 디트 진짜 힘든가요? [8] 임금인상 23:54  255 0
    17701      [잡담]  딜상향말고 [8] 훌라댄스추자 23:53  102 0
    17700      [잡담]  쌍레기하는데 디트 실망이다 [5] 민리인 23:48  244 0
    17699      [잡담]  허언증 뒤지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교회스니임 23:48  206 0
    17698      [잡담]  딜러개새키들 [2] 평택 23:46  86 0
    17696      [잡담]  해방코어 옵션을 바꾸면 모든게 해결됨 [14] 엘리타닉 23:43  181 1
    17695      [잡담]  그라비티 포스 손절했다.. [3] 정인쿤 23:41  145 0
    17694      [잡담]  헬가이아 무력화 아닌거 같은데 맞나요? [2] 형소법 23:40  80 0
    17693      [잡담]  난 디트 좋은거같은데 다들 잘못 이해하고있는거 .. [18] 플렉서블 23:37  341 0
    17692      [잡담]  뭔가 클베영상에 오해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4] 제이콥 23:35  139 0
    17691      [잡담]  상향없으면 진짜 꼬접할수도 [4] 교회스니임 23:35  146 0
    17690      [잡담]  형들 진지한 뻘 질문이야! [2] 꾸와왕 23:33  56 1
    17689      [잡담]  오늘 중나크 4분대까지 나왔네요  [8] 디트가미래다 23:19  371 0
    17688      [정보]  디스트로이어 한방 스킬트리 추천 [3] 자바신 23:18  174 0
    17687      [잡담]  해방스킬에 무력화 빼버리고      향넘 23:18  46 0
    17686      [잡담]  와 레바 빡시네요      기쁜로봇무무 23:13  78 0
    17685      [잡담]  아직 350대 쪼렙이긴한대 스킬 의미가 있나?      인방충개싫어 23:12  51 0
    17684      [잡담]  디트 피빕스킬트리 (대장전)  [8] 피오나흥해라 23:10  180 0
    17683      [잡담]  어느 디트 스킬트리 [4] 검은더덕 23:06  231 0
    17682      [잡담]  와 뒤질뻔  [3] 토렌트 23:06  320 0
    17681      [잡담]  같은 길드 바드랑 탬랩차이 오진다니까 ㅋㅋㅋ [3] 임대찬님 23:03  198 0
    17680      [잡담]  딱 욕심버리고 원하는상향 [10] 알마니영 23:03  221 0
    17679      [잡담]  근데 내일 밸패 없을것같은데 [8] 스무스무스 23:02  291 0
    17678      [잡담]   레바노스 [2] 제이콥 22:57  82 0
    17677      [잡담]  형님들 용크 클했습니다  [8] 노말겜유저 22:55  210 0
    17676      [잡담]  400인데 쌍레기 20분째 파티 못구함 [2] 교회스니임 22:55  162 0
    17675      [잡담]  디트는 어레기,빙레기 어디 담당해야돼요?  [3] Lr혼자 22:54  182 0
    17674      [잡담]  스압)4개 직업 50렙 찍어보고 느낀 디트 문제.. [7] 시작의바다 22:52  264 0
    17673      [잡담]  디트 친구들 대부분 강제적으로 다른거함  [8] 롤그리고디아 22:47  446 0
    17672      [잡담]  디트 레이드 못들어가는 사람은 [1] 영인의왕 22:45  219 0
    17671      [잡담]  디트 스킬트리좀 봐줘요... [8] 피파재밌어요 22:43  172 0
    17670      [잡담]  디트 상향안 [5] 임대찬님 22:40  177 0
    17669      [잡담]  디트형들 제발 씹떡상 기원한다 [4] FAS4G 22:36  323 0
    17668      [잡담]  3차 cbt 디트 영상보니까 현탐이 더 오네..  [1] 롤그리고디아 22:36  364 0
    17667      [잡담]  치특에 한계가있네 [7] 싯톤 22:35  227 0
    17666      [잡담]  앞서간 디트님들 진로 상담좀 해주십쇼(현 396..  [15] erif 22:35  268 0
    17665      [잡담]  나크 하면서 궂은소리 오늘 처음 들어봤다 [10] Nameles1 22:34  261 0
    17664      [잡담]  2티어 PVP 투구, 무기까지 풀셋 완성  [16] 이자춘 22:18  458 0
    17663      [잡담]  헬가에서 칭찬 받았음 ! [4] 브루노펠티에 22:17  216 0
    17662      [잡담]  본캐는 바호블디 조합      셀레나데 22:16  76 0
    17661      [잡담]  방금 팁게에 기공 나크 솔플 보고 궁금해서 [4] Flossy 22:14  139 0
    17660      [잡담]  오늘 디트하면서 첨으로 뿌듯했다 [5] Iglooo 22:11  500 1
    17659      [잡담]  칼벤투스 잡았습니다!  [1] 레몬하임 22:10  179 0
    17658      [잡담]  형들 그라비티 컴프 만렙 써본사람 있음??  [6] 왕다람쥐 22:06  297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서형준 | 편집인: 강민우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