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마컷이 높아진바람에 한동안 마스터에서 개고생중이었는데 어찌어찌 다시 그마왓내요... 더이상 그마컷올라가면 힘들듯...여튼 이번에 러닝 버그패치로 강화된전진 기절트포범위가 정상적으로 작동된다길레 써본결과 상당히 매우 만족스러운 결과 였습니다.
스킬트리는
퍼스 강인 날해 학살
어스이터 212
인듀어 111
파워숄더 212
러닝크래쉬322
점핑스메쉬 311
드레드 강인함
해비 1
일단 러닝에 재감을 준이유는 몇초라도 쿨을 더빨리돌리기 위함이고 해비가 있기에 러닝ㅡ해비ㅡ 퍼스 등 해비로 확정적인 코어수급이 가능하기에 행코를 쓰지않습니다.
점스중력반전은 선공권 없는 디트를 선공권이 생기게 해줌과 동시에 원래 분쇄트포가 가지고 있던 카운터기능은 러닝크래쉬 강화된전진으로 널널한 범위의 기절로 근거리 카운터를 칩니다.
사실 해비대신 그라비티 포스를 써도 되지만 제생각에는 공속증가트포없는 그라비티포스는 때리기좋은 샌드백이라고 생각하는 편이라 헤비크러쉬1트포만 찍는것을 강추드립니다.(사실 4렙 집속기중 다성능이 눈물나다보니...)
이번스킬트리에서 기존에 비해 제일 큰 차이는 당연히 러닝 10강화된전진 이라고 생각됩니다. 러닝자체의 딜도 상당히쌔지고 기절범위가 아주 그냥 미쳣습니다. 대충 버서커 마운틴보다 살짝 더넓은것같구 범위가 넓다보니 뒤에 있는 적도 기절이 걸립니다.
혹시 하는 생각에 다시한번 예기하자면 스킬트리에는 정답이 없습니다. 자기에게 맞는 스킬트리를 찾고 그거에 맞는 플레이 스타일을 찾는것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상 다른 경쟁전 도전하시는 디트분들께 도움이 되는 글이되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