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행운의 코어


병신같음, 확정으로 해줘야함


이유 : 선후딜 존나 느린 집속기에 도박까지해야함

        계산해서 움직일수 없음


2. 집속기 선후딜 개선


이유 : 노딜인데 선후딜까지 병신임


        행운의코어때문에 그 어떤 직업보다 사전작업 제일 어려움


3. 해방기의 다양성 확보


이유 : 해방기에 다양성이 없기때문에 결국 퍼스로 종결남


        퍼스는 리턴값도 부족해서 결국 나사빠진 직업이 댐


근데 퍼스 리턴값을 올린다? 고점유저랑 저점유저랑 더욱 격차가 벌어짐

그래서 이부분은 [밸런스패치]라고 하기 어려운 부분임

하지만 리턴값이 깡딜보다는 치적으로 더 줬으면 하는 바램임

그래야 2예정 가따 버릴거 아님?


4. 아덴개선

이건 뎀증으로 해결할 부분이 아님

리메이크 해줘야함 계속적으로 어필해서

3차각성때라도 개편받아야하는 부분임

뭐 사족이지만 중력수련보단 중력해방으로

케릭자체가 10초동안 빨라지고 차지속도가 빨라진다던가

뭐 이런쪽으로 리메이크받았음 좋겠음

개인적인 사족임 신경쓰지마셈


5. 뇌진탕은 저점유저와 신규레이드를 위한 확실한 버프임


선발대가 새로운 레이드 및 군단장잡을때 채용하면 국밥처럼 든든할거임

그리고 익숙해지면 날해를 이용해서 최고딜을 노린다

이건 확실한 버프부분이고 인정해야하는 부분임

전혀 옆그레이드가 아니라 선택지 추가임



뭐 개인적인 생각이지 이게 맞다라는건 없음

더 좋은 의견있으면 추가해서 의견피력하면댐


근데 더 추가하면 0티어가 되려는 징징글 처럼 느껴질거 같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