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코어3개 최대치를 일격스커의 버블갯수가 1개 늘어나는것처럼 최대코어수만 4개로 늘려주되 최대소비는 3개 그대로 되게만 해줘도 행코에 대한 반감이 훨씬 줄어들거임.

왜 디트만 다른 직업이랑 다르게 확률 가챠게임을 해야하냐면 다른 아덴들은 퍼센트로 게이지를 채워 나가야 하고 집중 트포 같이 올려주는 양을 늘리는 트포들이 있는데 디트는 한개냐 두개냐를 가지고 스트레스를 받아야함. 

행코작한 집속 두개 썼을때 최대코어가 3개면 
1.둘다터짐-코어한개 낭비
2.한개만 행코터짐-그대로 3코어 해방쓰면됨
3.둘다 행코 안터짐-집속한개 더써야됨

근데 최대코어만 4개로 늘려줘도
1.둘다터짐-4코어가 되면서 해방한개 쓰고 그다음 해방은 운좋으면 집속 한개만 더 써도 바로 해방쓸수잇음
2.한대만 행코터짐-그대로
3.둘다 행코 안터짐-집속 한개 더 써야하는건 같지만 세번째 집속에서 행코가 터지면 코어한개가 남아서 네번째 집속으로
바로 3코어 만들어질 확률이 생김.

코어수 늘리는만큼 코어뎀증 다달라는건 에바같고 최대갯수 늘려도 사용할수 있는 코어는 최대 3개로 고정을 박아도

지금보단 훨씬 유동적으로 할 수 있을듯.

개인적으로 행코트포 자체를 손보려면 너무 손봐야하는 스킬들이 많으니 차라리 디트 메커니즘 자체를 손보는게 더 쉬울듯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