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서디 떡상해서 상대적 너프다 이 ㅈㄹ할 분탕은 뒤로가기 눌러





파쇄나 회선 버프를 근접이나 받지 원거리는 못받았잖아
파티버프 자체는 너프가 된게 아님
폭딜타이밍 버프챙기는 매커니즘에서 지속적으로 버프챙기는 매커니즘으로 바뀐거 뿐임

폭딜이 딸리니 내방에 딜 달아줬고 지속딜은 이전보다 좋아져서 결국엔 현상유지임 그냥

지속딜이 좋아졌다는 이유 : 신속400대에 금강2단계면 파쇄장만 써도 6초 파티벞 무한으로 줄 수 있음. 파티원전체 상시15퍼 공증임

파쇄같은 경우 이동기 겸 버프기라서 같은 근접이라도 버프를 못 줄 때가 많았음. 진입타이밍이 다르거나 진입타이밍이 같아도 파쇄장의 이동속도가 빨라서 같이 못받았음.
근데 범위를 확대해서 모두 버프를 받으니 확정적인 상시 15퍼 공증이 된거임.
내방이 30에서 15되었다고 너프라는데 내방은 이전에도 뭐 고정팟일 경우엔 원거리까지 버프 다 줬다고 쳐.
그래도 앞에서 말한 상시 15퍼 버프에다 내방도 쿨마다 주는거면 이전이랑 버프면에서 큰 차이가 없다고봄. 상시15퍼가 존나 큰거니깐.

내방 딜트포 사용시엔 낙영처럼 난화랑 맞춰서 쓰는게 낫다고봄.
오히려 난화랑 쿨이 비슷하니 낙영보다 더 잘맞춰서 쓸 수 있음.
내방 딜트포 사용할거면 파티원의 폭딜 타이밍도 맞춰서 버프넣으면 좋겠지만 그게 아니라도 상관없음.
앞에서 말한 상시15퍼 버프가 있으니깐.
딜트포쓸거면 내방을 딜스킬로 취급해서 내방이 주는 15퍼 버프는 덤이라고 봐야지. 내방 딜이 기습없을 기준으로 백어택낙영보다도 쌤. 메인딜 스킬이 추가된거임.

기공사 입장에서 봤을 때 이전보다 난화격 타이밍 때 공버프가 15퍼 부족하잖아? 그 딜을 내방딜이 그냥 메꾸고도 남음.

원기옥?  원기옥딜은 약할 수 있어. 원기옥도 공15퍼 덜 받아서 쓰는 격이니깐. 근데 원기옥에 공15퍼 못준 딜을 파티원에게 공15퍼 안정적으로 주면서 원기옥딜 메꾸고도 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