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보전진
2019-03-20 03:18
조회: 1,362
추천: 3
기공사는 시너지 보다 원거리가 문제임지금 시너지가 문제라는 사람들은 초기 기공사 매커니즘하고
지금 있는 구성 스킬들에 대해 정확하게 모르시는듯 기공사 컨셉은 거리조절 과 꾸준한 딜임 거리조절하면서 순간 파고 들어 딜넣고 빠지는 매커니즘인데 기타 거리 회피 스킬들 보면 얼추 딱 맞아떨어짐 근데 왜 올근접 폭딜형으로 됬냐? 쓸만한 레이드용 원거리가 없음 1. 차징 풍뢰 마지막 위치선택 2. 섬열파 개선 3. 무공탄 3초 > 5초 증가, 부가옵션 추가 4. 여래신장 집탄율 상승 or 고정위치 낙하 4가지 중에 하나는 되야 쓸만한 장거리가 생긴다고 봄 시너지 중첩 및 개선은 그렇다 쳐 근데 ? 아직도 쓸만한 원거리 스킬이 없음 채널링에 누가 섬열파 한개만 쓰고있음? 잊지말자 기공사의 꽃은 에네르기파 라는것을 올근접으로만 하고 싶은 기공사 과연 몇 %나 될까? 못할만 할만을 떠나서 캐릭터 컨셉을 좀 살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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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보전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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