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바드게시판엔 여전히 많은 분탕충들이 오고 있는데
기공 게시판에도 은근 있네요..
기공님들이 힘들어진거 체감하고 있습니다.
바드인데 이해하긴 쥐뿔 뭐가 이해가 가겠냐 하실지도 모르지만 저 아는 동생과 같이 하는데 그 동생도 기공사고
기공사 너프 먹기 전에 부케로 키워놓은것이
기공사와 버서커 였지요..
그 기공 버서커 바드가 쓰리 트리플로 이렇게 힘들어 질 줄은 꿈에도 몰랐지만..

인생사 새옹지마라지만 게임사의 잘못된 운영이
이렇게 유저들끼리 쥐어뜯고 못 잡아먹어서 싸우게 되는 이 현실이 안타깝습니다..
잡아 뜯어 헐뜯을거라면 게임사를
원망해야 하는게 맞는데 정신 못 차리는 분탕충들은 서로 물어뜯느라 나중에 가서 자기 주머니에서 돈이 빠져 나갈것은
생각도 못하고 있네요..

이미 관짝에 누운 바드이지만 기공은 그래도 빛을 볼 날이 있지 않을까 감히 그렇게 생각해 봅니다..
그도 그럴것이 바드는 이제 더 이상 상생은 불가능에 가깝고..
지금 상황으로 봤을때 스마게가 이득을 취하기 가장 좋은 방법은 바드를 계속 하향하는게 게임사에겐 이득이란거 알겁니다.
벌써 배틀탬 가격이 상승하는게 눈에도 보이고
고티어 격수분들은 바드가 많이 접어서 요호에서 힘들어 졌다는 이야기들이 나오기 시작했죠.
그만큼 간접적으로 배틀탬 소모양이 많아졌다는걸 의미합니다.

그리고 바드라는 이유로 욕을 먹을 동안 제가 할 수 있는것은 로나운 뺑이를 돌면서 생각해봤는데..
이번 패치로 바드가 정말 설 자리를 잃어서 4 격수끼리 가면 무슨 상황이 나올까 예상을 해봤는데 그 예상이 역시나가 되고 있네요.

벌써부터 누가 약해졌느니 뭐니 하면서 주간 레이드에서 버려졌다던지 하는 이야기들이 올라오고 원치 않게 기공사가 걸러지고 있고
분탕충들이 바드 게시판을 이어 이젠 버서커와 기공사 게시판까지 찾아와서 분탕질을 해대고 있으니까요..

이미 누운 관짝행 바드가 접으면서 할 수 있는 말은 그저 힘내시라고 밖에는 드릴 말씀이 없네요.
부디 건승하시길 빕니다.

마지막으로.. 꼭 분탕충들 상대 말고 차단 넣어주시고..
그래야지 정신적으로 덜 힘듭니다.
몇달간 욕받이로 살아왔기에 해드릴 수 있는 대안입니다.

정신적으로 덜 피곤하시라고 기공사님들 힘내시라고 드리는
말씀입니다 ㅠㅠ
게임에서까지 스트레스 받기에는 우리나라 자체적으로 경쟁구도 심한데 여기까지 받을 이유는 없잖아요..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