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연마 ]
가든 뎀증 40%
레인 뎀증 18%
스파이럴 쿨감 13%
플라워 쿨감 13%

[ 룬 ]
야피 30% 공증폭 +68

[ 스킬 ]
쿼드라7(2 3)
스크래치4(1)
스파이럴7(3 2)
플라워M(1 3 1)

가든M(1 1 1)
레인M(2 3 2)

리턴M(2 3 2)
이보크M(2 2 2)

뇌속기준 혹헬컷 11분~12분 사이 남기고 잡음
스택트 쿨감작 이전 -> 2번째 도망 직후 킬
스택트 쿨감작 이후 -> 2번째 도망 전 킬

신호탄 2개로 혹헬 뺑이 돌고있습니다

블/알/버/바
인/알/버/바
인/알/기/바
워/알/배/바

클타임은 대부분 비슷

전투특성 치/특/신 5.5:5.5:0.8 정도

치명600에서 400으로 내리고 특화600도 해봤는데
바드버프만 받을때 크리가 잘 안터짐

가든딜은 오르긴 하지만 클타임은 늘어나서
다시 치명600까지 올리려고 특화 조금씩 빼내는중

룬증폭작 만큼이나 연마효과작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본인 스킬트리에서 주요딜링기, 딜사이클에서의 쿨감 몰아줄 스킬

딱 2개/2개씩 정해서 밀어주는게 효과적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