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변수를 정확하게 계산한 값은 아니므로 오차는 있으나 차이가 명확하여 올립니다.

치명타 확률은 로아해 검색 결과로 60%(이보크) 수준
대부분 안타 악세 끼고 있으니 기본치피 220%로 설정

5세트 효과 없을 시 스텟 공격력 = 15050 (필자)
이 때 스킬 툴팁에 표기된 데미지들
집속 중첩이보크 : (245943, 122971.5, 184457.25) * 1.25(집속)
댄싱 : (17049+68214)*2

1. 이보크의 차이부터 계산

1) 10번의 이보크 중 5번에 리턴의 치피가 적용
리턴을 바르지 않은 데미지 : (2434835.7+1106743.5)*1.25 = 4426974
리턴을 바른 데미지 : (2988207.45+1106743.5)*1.25 = 5118688.6875
총 합 = 9545662.6875

2) 10번의 이보크 모두에 리턴의 치피가 적용
크리 터진 것 : 5976414.9*1.25 = 7470518.625
크리 안 터진 것 : 2213487*1.25 = 2766858.75
총 합 = 10237377.375

 자, 여기서 그 분의 말씀은 1)과 2)의 차이인 691714.6875의 데미지를 자신은 댄싱과 레인에 리턴을 남들보다 더 바르기 때문에 이걸 채우고도 남는다!

저 분 연마효과대로 10번의 이보크 = 150s라고 하면 댄싱의 쿨은 20s이다. 저 분이 생각 못하는 게 모든 이보크에 리턴을 바른다고 우리가 !무조건! 댄싱에 리턴을 안 바르는가?
150초 동안 댄싱은 8회를 사용할 수 있다. 저 분은 넉넉하게 8번 중 8번 모두에 리턴을 바르도록 주고
우리는 이 둘의 최소공배수인 구간에서만 사용한다고 가정하면 8번 중 4번의 댄싱에 리턴을 바른다.
그럼 결국 차이는 리턴 안 바른 댄싱 4번의 차이

리턴 치피까지 적용된 댄싱 4번 = 1841680.8
기본 치피만 적용된 댄싱 4번 = 1500628.8
둘의 차 = 341052

결론) 341052 vs 691714.6875
레인? 강화든 약포든 걍 넉넉히 줘도 나머지 350662.6875는 못채울 것 같은데 그 사이에 시가, 포스택 등등 쓰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