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세렌쓴지 하루밖에 안되는 세린이지만 균형 없을 때 노는 세렌을 어떻게 해결할까 하다가 세렌을 먼저 쓰니 해결된 거 같아 가지고 왔습니다.


[스크래치-쿼드라-세렌] [엣지엣지-리턴-레인] [쿼드라-스크래치-시가]

이런 식으로 굴리면

눈속임 1 터질 때 = 세렌x2 = 리턴없이 레인딜보다 많이 나옴
눈속임 2 터질 때 = 세렌x2 + 엣지 아낌
눈속임 안 터질 때 = 쿼드라-스크래치 쿨 돌아옴

눈속임 안 터질 경우가 조금 더 많지만 웬만하면 세렌 딜은 두 번 정도 들어가고(눈속임4트포)

스크래치 쿨감 보석을 좀 많이 주면 시가까지 돌릴 수 있습니다.

이게 단점같긴 해요. 스크래치 쿨감... 리턴을 묻힐 수 있을지는 조금 더 생각해 봐야 할듯


어쨌든 이런 식으로 세렌이 놀지 않고 돌아가니 딜포텐이 미쳤음..

2루인에서 뜨면 그냥 레인 쿨 맞춰 대충 누르거나(심판) 아무 생각없이 누르던(균형)이

엄청난 폭딜 타임이 됨.


일단은 지배셋을 대비중이고 지배셋 나오고 예정 빠졌을 때(지배6셋)의 미래는 스트림 vs 세렌의 결과를 예측할 순 없지만

현재로선 너무 부정적으로만 보던 세렌이 꽤 괜찮은 거 같은... 몇판 안써봤지만..


쓰실 분은 대신 트포작이 좀 필요합니다..

최소 4트포, 5트포면 좋고


스택트 쿨감에 좀 투자해야합니다.

벨가4인으로 좀 비교해보고 싶은데 각성을 끼고 있어서 애매하긴 한데 좀 더 굴려보고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