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통적으로 개선할 것들

1. 죽음의 표적 삭제

2. 폭풍의 날개가 몹을 밀어내지 않고 중심으로 끌어당기도록 변경
   스킬 시전 중 폭풍의 날개, 최후의 습격 시전 가능으로 변경

3. 두 번째 동료
   각인 단계 별 매의 기본 공격 피해량 60 / 115 / 170% 로 변경
   각인 단계 별 폭풍의 날개 피해량 10 / 25 / 30% 상승 추가
   각인 단계 별 자신을 포함한 파티원들의 이동속도 4 / 6 / 8% 상승으로 변경

4. 죽음의 습격
   최후의 습격에 적중당한 적이 받는 피해 증가 삭제
   각인 단계 별 최후의 습격 피해량 30 / 45 / 60% 상승 추가
   각인 단계 별 최후의 습격 치명타 적중률 20 / 35 / 50% 상승 추가

5. DM-42
   마나 소모 10% 감소
   주변에 적이 있을 경우 설치 직후 폭발 속도가 50% 상승
   원거리 설치 -> 5m 전방에 설치하도록 변경

6. 급소 베기
   기본 공격범위 20% 증가, 쿨타임 2초 감소
   죽음의 표적 -> 깊게 베기(피해량 50% 증가)로 변경
   ┖ 트라이포드 레벨 당 피해량 5% 상승
   이중 베기 -> 두 번째 공격의 치명타 적중률이 100% 증가하고 치명타 피해량 120% 증가로 변경
   ┖ 트라이포드 레벨 당 치명타 피해량 10% 상승



* 카던용으로 개선할 것들

1. 이동 베기
   죽음의 표적 -> 회전 베기(도착지점에서 회전하며 반경 3m 주변을 100%의 피해로 한번 더 공격)로 변경

2. 애로우 헤일
   선딜레이 20% 감소, 기본 피해량 100% 증가, 쿨타임 6초 증가
   강화된 화살 -> 피해 증폭(받는 피해량 12초간 6% 증가)으로 변경
   멀티 헤일 -> 소용돌이(곡사로 변경, 직경 3m의 원이 생성되어 4초간 적을 원의 중심으로 끌어당김, 저속탄환 적용 시 지속시간 1초 상승)

3. 애로우 샤워
   선딜레이 10% 감소, 마나 소모 10% 감소

4. 일렉트릭 노바
   마나 소모 10% 감소
   적중 대상, 내곽, 외곽 개념 삭제 -> 범위 안 모든 적이 적중 대상 데미지로 피해를 받음
   전류 지대 -> 전격에 걸릴 확률 60% 상승으로 통일
   일렉트릭 스톰 -> 크기 40% 상승으로 변경
   피뢰침 -> 곡사로 변경되고 4초간 지속되는 전류지대를 생성하여 기본 피해량의 120% 추가 피해로 변경
   ┖ 트라이포드 레벨 당 피해량 8% 상승



* PVP용으로 개선할 것들

1. 블레이드 스톰
   마나 소모 10% 감소
   죽음의 표적 -> 강인함(스킬 시전 중 마지막 일격 전까지 피격이상 면역)으로 변경



* 레이드용으로 개선할 것들

1. 일제사격
   카운터 부여

2. 회피 사격
   카운터 삭제, 기본 피해량 10% 증가, 선딜레이 10% 감소, 쿨타임 2초 감소
   전략적 회피 -> 카라콜(이동베기, 급소베기, 블레이드 스톰에 적중당한 적을 6초 이내에 회피사격으로 공격했을 시 카운터 부여, 회피사격 피해량 150% 상승)로 변경

3. 연막 화살
   기본 이동속도 감소 삭제
   끈적이는 안개 -> 적 공격력 4초간 20% 감소로 변경
   ┖ 트라이포드 레벨 당 지속시간 0.2초 상승, 공격력 2% 감소
   죽음의 안개 -> 단일 타겟형 직사로 변경되고 4초간 기본 피해량의 100% 추가 피해
   ┖ 트라이포드 레벨 당 피해량 10% 상승

4. 스나이프
   마나 소모 10% 감소
   손쉬운 먹잇감 -> 치명타 적중률 40%, 피격이상 면역인 적에게 주는 피해 40% 상승
   ┖ 트라이포드 레벨 당 치명타 적중률 2%, 피해량 8% 증가


이렇게만 패치되면
http://www.inven.co.kr/board/lostark/5347/65342?name=nicname&keyword=%EB%AA%A9%EB%8F%84
여기 1번 영상이 가능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