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짤을 옹호 하지도 비판하지도 그저 팩트만 적어볼게요

첫째 짤의 주인공윤서인 이분은 서머너 랭킹 1~2위를 달리는 사람

즉 서머너가 할 수 있는 최고 대미지입니다

둘째 지금 사용한 스킬은 고대의창 36초 파우루 30초 엘시드 24초

아이덴티티2분째 스킬인 알리마지(지렁이)입니다

다른 직업 아이덴티티스킬도 마찬가지이지만 쉽게 모아

쓰는 스킬이 아니며 전체 스킬 1.5, 2 번 돌려야 쓰는 스킬이에요

셋째 저런 이상적인 상황은 잘 안나옴

엘시드는 고정형 터렛이며 파우루는 이동 스킬 혹은 AI 때문에

제대로 활용하기 힘들며 어그로면 당연이 취소 해야하며

고대의 창마저 캐스팅이 길어

3초4초 정도 가만이 있는 시간이 아니면 저 콤보를 넣기가 힘듬

만약 애로상황이 나타나면 모든 스킬이 꼬이면서 서로 시너지를

내기가 힘든 상황이 발생해 한번 맞더라도 쓰는사람이 있음 (위험)

넷째 저 짤은 난이도가 있는 스킬콤보다

그저 버튼 한번으로 대미지 뽑는게 아닌

버프 디버프 그리고 시스템 이용한 스킬이다

초보자나 인벤 안보는 사람들 혹은 라이트 유저는 스킬들은 아는데

저렇게 써보라고 하면 못한다

이 짤의 스킬은 그저 스킬들만 누른게 아닌 시스템일 이용한 테크닉임

짧게 설명하면 소환수 액티브가 평소 상태도 되지만 캐스팅 상태에서

사용가능 그리고 캐스팅 상황에서 지점 스킬을 활용 가능

지점 스킬을 사용하는 이유은 고대의 창의 후딜이 다른 스킬보다 길어

연구하는 도중 발견된 캔슬 방법임 (일반적으로 모를 수 있음)

그리고 댐증 버프를 쓰려면 높은 대미지를 가진 스킬이 고대의 창

알리마지를 같이 받기 위해 캐스팅 도중에 터트려야함

당연히 캐스팅 도중 변수가 발생시 다 취소해야하며

심할경우 36초 30초 25초 스킬을 다시 기다리거나 나둬야 다시

저 짤처럼 할 수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저 스킬들을 매일같이 쓸 수 있으면 서머너 고수라고 인정 할 정도며

그만큼 상황이 안나오는 스킬 콤보 입니다.

이유는 앞서 말했듯이 패턴의 영향을 받으며 그로기 상황에서

저 스킬을 쓰기 어려운게 당연히 딜링을 위해서 사용하는 스킬밖에

없으며 그로기만 보고 안쓰는건 트롤이기 때문입니다.

만약 다른 계시판에 저 짤을 이용해 의도적인 선동을 한다면

이글을 읽고 이용해  설명을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