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고대의창
- 외곽딜 삭제 (특히 인간형 보스에게 불리함)
- 선후딜 감소 (2.5초의 긴 캐스팅 시간대비 낮은 딜 포텐)
- 2트포 개선 : 치명타적중률 추가 or 약점포착으로 변경 / (토)->(뇌)속성 변경

2. 소환수
- 소환수 AI 개선
- 소환수 공격 횟수 및 공속 상향
- 마리린 체력 삭제
1트포 섬광 에테르는 지속시간이 끝나면 떨어지는 걸로 변경
- 소환수 재감보석 미적용 버그 수정

3. 이끼늪
- 이끼늪의 유틸성 부재
- 이끼늪에 피격 시 방어력 감소 효과가 범위를 벗어나도 지속시간 동안 묻는 걸로 변경
- 이끼늪 후 사용 스킬에 광분 미적용 오류 수정

4. 보석
- 전체적인 속성 도트 데미지 보석 적용

5. 기타
- 부실한 이동기 및 캐스팅홀딩스킬 등으로 신속이 강제되는데 특화컨셉을 갑자기 던진 밸런스패치의 의도


추가로 대체 무슨 지표를 보는건지도 궁금하긴한데 공개안할거같으니 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