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공중폭격, 화염방사기, 미사일 폭격 상향

PVE 피해량이 9%씩 증가했고 공중폭격은 무자비한 폭격에도 60% 공격력 증가가 붙어 핵폭탄 트라이포드의 의존도가 줄었습니다.

레이드나 PVE는 여전히 발동 모션이 빠른 핵폭탄이 좋지만 PVP나 실마엘에서 무자비한 폭격 빌드 활용이 가능합니다.






2. 포격 모드 상향 

포격모드 스킬이 쿨다운이 감소되었습니다. 에너지필드(40초)와 포격 : 에너지포(40초) 쿨다운이 같아져 변신 타이밍을 재기 쉬워졌습니다. 포격모드에서 사용가능한 보호막 스킬 포격 : 절대영역이 추가되어 이제 에너지포 쿨마다 변신을 사용하는게 유리해졌습니다.

특히 포격 : 절대영역도 연속 포격 각인서로 초기화가 되어 큐브에서 더 안전한 아이덴티티 유지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3. 포격강화 각인서 변경

'포격 강화' 각인서가 '화력 강화'로 변경되면서 치명타 적중률을 올려주게 되었습니다. 이제 화력 버프 타이밍에 더 강력한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받는 피해 25% 감소도 좋은 옵션입니다. 쓸만한 각인서가 없던 블래스터에게 필수 각인이 됐습니다. 

현재는 치명 - 신속이 대세지만 화력 버프 효율 증가 계수가 36.3% 증가되어 화력 강화의 치확을 바탕으로 특화 블래스터를 활용하는 방법도 가능해졌습니다.






4. 휘두르기 변경

자잘한 변경이 있지만 핵심은 2단계 트포로 올라온 전진 타격입니다. 

여전히 6M 트리에서는 활용할 수 없지만 PVP에서 꽤 쓸만한 이동기가 생겼습니다. PVE 5M 트리 사용 시에도 활용할 수 있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