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방포격

화력조절트포가 +100%증가이기 때문에 화력게이지가 2배수급되지만 
원래 쿨타임도짧은데 사거리까지 짧아져서 자주 접근해야하는 리스크가 있습니다




화력조절 트포








화염방사기

불태우기와 푸른불꽃이 화력게이지같다고 볼수도있지만 
사실 많이는차이안나지만 푸른불꽃이 불태우기의 4틱 분량이 더 높습니다
사실 '불태우기 4초하고 다른스킬사용하느냐, 푸른불꽃 2초하고 다른스킬사용하느냐'로
화력게이지를 비교하는것이고(+무력화) 불태우기는 화상디버프로 누적 딜량주는것이 초점으로 맞춰져있습니다

참고로 화상은 디버프로 분류되서인지 화력게이지가 수급되지않습니다





푸른불꽃 트포










다연장미사일

다연장을 보면 화력게이지가 어떤 스타일인지 감이잡히는 부분인것 같습니다
단순히 데미지대비 수급량말고도 데미지가 그대로여도 타격수로 분할되서많이때리면 때릴수록
화력게이지 수급이 늘어납니다 

참고로 이것도 화염로켓 화상이 디버프로 분류되서인지 화력게이지가 수급되지않습니다



재빠른포격 트포










미사일폭격



원자폭탄트포의 방사능지대가 추가수급으로 틱당 화력게이지 수급이 됩니다








네이팜탄


연쇄폭발의트포가한대더 때리는트포이기때문에 1+1느낌으로 화력게이지가 추가수급됩니다
참고로 화염지대는 디버프가아닌데도 화력게이지가 수급되지않고 
마지막에 터질때만 아주 자세히이이이이 보면 수급됩니다











(추가 수정

포탑소환



플라즈마스톰







그냥 화력게이지트리로 무조건 맞추라는글은 아닙니다
그냥 본인이 어떤게좋고 어떤게 재미있는지 그냥 자료로 참고해서 선택하시면됩니다

여기내용처럼 저도 스킬이 다 저렇게 맞춰져있는건 아닌....음..수집상 스킬프리셋중에 하나 들어갈지돜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