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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프포격의 문제

3트포의 로켓점프를 찍어야만 이동기가 되므로, 1,2 트포에 이동 관련 트포가 있을수가 없다.

그렇다고 딜스킬로서 작동할수잇냐하면, 잡몹에 포위당햇을때나 의미잇을법한 기본 구조가 너무 구리다. 

다른 직업처럼 1렙만찍어도 되는 이동기전용급으로 만들기엔 블래 컨셉과 좀 멀어져서 애매하기도 하다.

딜 이동성 쿨타임 피빕밸런스 직업컨셉 등을 고려햇을때

트포시스템 구조상 1렙이동기를 할수밖에 없고, 
이동성은 보장하되 직업컨셉상 쿨이 짧을순없으니 딜을 상당부분 보장해주는 형태가 적절하다고 생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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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성능으로는
6미터 이동+ 날리기대신 경직 + 딜은 20초쿨 단발 즉발 스킬에 걸맞게끔...(적당히 충분히 쎄야함)

1트포에 
재빠른점프(유지) / 마력조절이나 쿨감 / 근육경련(경직증)대신 거리2m증가

2트포에
범위증가(유지) / 피면인적 뎀증(유지) / 피격이상면역(피빕용)

3트포에

1.[로켓점프]: 거리 6m 증가+ 뎀증 + 적을 날린다

2. 3단포격대신 [로켓탑승]: 로켓에 타 직선비행해, 적에게 부딫치거나 한번더누르면 큰뎀지폭발 + 카운터어택

- 기존의 러닝, 질주베기와 차별화시킨다치면, 체인스킬화로 한번더 누르는 것으로 직선경로를 1회 틀 수 있게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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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피빕용
 1트포 취향껏 + 피면 + 로켓점프탈출or 로켓탐승저격or 7렙사용

2. 잡몹용
 취향껏 + 범위증 + 3트포는 안해도 쓸만함.

3. 레이드용
 취향껏 +/ 피면뎀증 or 카운터안정적으로 넣고싶으면 피면/ + 탈출용이면 1 카운터용이면2
특히 한번 방향꺽는걸 적용한다면 [정면공격]을 해야 성공하는 카운터어택 성공률을 높일수잇음


솔까 기존 3단포격은 말도안되고, 최대한 개발 자원도 적게들면서 합리적 현실적으로 생각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