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드 용암 크로마니움 플레이 영상입니다.
영상 자체에 소리가 없습니다.
★ 냉기 수류탄 사용했습니다. 용암크로마니움이 화속성이라 수속성에 약하기 때문입니다. 냉기수류탄은 용암크로마니움이 분화구를 생성할때 용암크로마니움 + 분화구 동시에 맞춰서 최대한 분화구 하나를 먼저 지우고 하는 방식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만약 용암크로마니움이 점프패턴으로 분화구에서 멀리 도망갔을경우 용암크로마니움 위주로 맞추도록 사용해주세요. 분화구는 용암크로마니움이 무력화 터진다음에 잡아도 충분합니다. 용암크로마니움의 경우 한번 무력화가 터지면 일어나는데 오래 걸리기때문에 여유롭게 부수고 딜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기존 공략글이랑 스킬트리가 약간 다릅니다.
사운드 쇼크 7 (트라이포드 : 1-3 폭파유지 / 2-1 성스러운 쇼크)
불협화음 7 (트라이포드 : 1-2 선율 증가 / 2-1 화음 낙인)
윈드 오브 뮤직 10 (트라이포드 : 1-2 빠른준비 / 2-1 선율증가 / 3-2 수호의 바람)
음파진동 7 (트라이포드 : 1-1 날렵한 시전 / 2-3 연쇄 진동)
사운드 홀릭 10 (트라이포드 : 1-1 사운드 집중 / 2-1 지속력 강화 / 3-2 집중 포화)
천상의 연주 10 (트라이포드 : 1-1 빠른 준비 / 2-3 넓은 연주 / 3-1 격렬한 연주)
율동의 하프 7 (트라이포드 : 1-3 정신 강화 / 2-3 선율 증가)
수호의 연주 10 (트라이포드 : 1-1 빠른 준비 / 2-1 끝나지 않는 수호 / 3-2 수호의 바람)

기존 스킬트리와 크게 다른점은 음파진동을 버프가아닌 파괴스킬로 사용한다는 점입니다. 용크의 등껍질을 파괴시키지 않으면 불덩이가 계속 떨어져서 딜넣는데 방해가 되기때문에 최대한 빨리 부수기 위해서 버프가아닌 파괴로 들고 갔습니다. 또한 사운드 홀릭은 용암 크로마니움이 화산구덩이를 소환했을때 무력화를 시키지않으면 도망을 가기때문에 최대한 무력화에 도움을 주기 위해서 사용했습니다.

용암 크로마니움의 경우 광포화를 하게되면 일정시간마다 파장이 생기면서 데미지를 입게됩니다. 대략 10초정도의 간격마다 사용하는데 짧은패턴 2개 , 대포 연속으로 쏘는 패턴의 경우 1번의 텀으로 파장이 터지게 되니 윈드오브뮤직이랑 수호의 연주 쉴드 타이밍을 잘 계산해서 최대한 파장데미지를 덜입게해주는게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