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마 스킬이 선후딜이 짧은편이란건 부정안하겠음.
근데 배마가 평타를 많이 치는게 무슨 장점이라는 식은 이해가 안됨

배마도 바속 용포에 이렇게 파워가 몰려있지않으면 남들처럼 스킬쿨 돌리면서 평타 덜 칠수 있어
근데 스마게가 바속 용포를 개씹사기로 만들어놔서 스킬트리조차 그거에 맞춰서 짜야되잖아


그러니까 보기에는 선후딜 없는 즉발기만 쓰는걸로 보이지
실상은 쓸게 그거밖에 없는건데

지금 배마 스킬트리 두개밖에 없잖아

월섬각쓰는 2오의 vs 풍신초래쓰는 3오의

전자는 콤보에 월섬각 우겨넣는거고 후자는 여유있게 쓰고 각성기를 박거나 남는 시간에 풍신초래돌리고인데

둘다 똑같애 사실
걍 바속 용포 나선경안에 시전시간 비교적 짧고 딜센 스킬 집어넣는거야 걍

배마도 폭쇄진같은거 쓰고싶지 딜 개센데
걍 그런걸 못쓰는거야. 거의 쓰면 안되게 설계를 해놓음
화룡천상도 0.1초 차징하고 끊잖아 왜겠어 스킬을 바속 용포에 맞춰야되니까 그런거지

그니까 님들이 말하는것처럼 얘 스킬은 다 선후딜 없이 다 우겨넣을수 있는 스킬이 아니라 그런 스킬들만 골라쓸 수 밖에 없는거야. 그것도 딱 두개 방천격 화룡천상 이거 두개만 딜스킬로 쓸수있는거임. 저거말곤 딜이 세도 쓸수가 없어

짜놓고보니 선후딜이 짧은게 아니라, 억지로 선후딜이 짧게 짠거다 이말임ㅇㅋ?
다른 직업도 용포 바속급으로 한두개에 스킬 파워가 몰빵되있으면 이렇게 짜고 남는 시간동안 평타 치겠지



요약: 배마가 평타를 많이 치는 이유는 용포 바속 이 두개가 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너무나도 크기 때문이다. 다른 사람들이 말하는것처럼 선후딜짧은거 때문이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