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두룡격 5초에서 7초 늘렸던 것과 어제 패치는 상반됩니다.
물론 방향성은 달라질 수 있고, 연계 스킬 강제는 저도 반대하기에 방향성은 존중합니다.

다만 7초로 늘리면서 스킬 활용성이 좋아질거라며 금강선님이 좋아하는 연구를 유저가 하게끔 만들었습니다.
반월섬이라는 스킬도 활용하게 되고 특성 맞춰서 난무 스킬에도 사두 묻어 사용하게끔 노력했지요.

그런데 어제 패치로 그 모든게 상쇄되었습니다.
또 다른 연구를 해야 되지요.(상대적 재화 소모 비용도 ↑)

키우는 직업이 제법 되는데, 제일 머리 아픈게 창술사입니다.
창술사한테 무슨 억하심정이 있어서 이리 흔들어 되는지요.
절룡세가 마음에 안 들면 삭제 시키세요. 이동기 쿨타임이 마음에 안 드시면 10초로 늘리세요.

호크아이 유저는 만성비염이 나은 듯한 모습인데 창술사들은 잠도 설칩니다.

어제 개선안은 사두룡격 덧난 상처가 5초일 때 했으면 문제가 없습니다.
5초면 난무에 묻혀서 딜량 뽑는 똥꼬쇼를 무한 반복 안하니까요.

7초로 바꿔서 온갖 연구를 시키고 딜난이도를 높여놓고선 이제와서 또 다 바꾸랍니다.

어느 직업군이 사전 스킬 하나 쓰고 5개의 스킬을 우겨넣어야 2티어가 될까말까입니까.
어느 직업군이 이처럼 스킬과 딜구조를 자주 바꿔야 합니까.

거기에 버프인척 위선적인 멘트로 유저들 화나게 하고 있죠.

아직까지도 어떤 추가 멘트도 없고 우리가 알아서 잘 패치했다는 태도.

직원한테나 보이세요. 소통하신다면서요.

어제 내용에도 긴급으로라도 한다고 그럴싸하게 적어놓고 칭찬받더니... 행동은?

칭찬으로 자아도취 그만 누리시고 유저의 고통 좀 덜어주시죠.

롤백 원하지도 않고, 굉열파 빠른준비 약점포착 공진참(치적치피) 해주세요.
나선창 카운터는 에휴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