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나선창 카운터 트라이포드 추가
 
첫번째 트라이포드에 카운터 추가, 나선창의 쿨타임 증가

2. 사두룡격, 굉열파 창끝공격 트포 개선, 유성강천 강력한 마무리 트포 개선

3. 굉열파 쿨타임 2초 감소 (이번 반월섬때와 같이) 이렇게 하면 첫번째 트포 약점포착으로 쓸 수 있지 않을까???

4. 특화수치에 따른 아이덴티티 게이지 수급량 증가 (이번 반월섬등의 게이지 소모량 추가 패치는 유지한 채)

5. 사두룡격 그림자찌르기 트포에 출혈 10스텍 반영

6. 위에 버프에 따른 적절한 난무스탠스에서의 뎀증 20~25프로 정도?

7. 각성딜이 난무, 집중모드에서 각각 다르게 피해증가 붙음

근데 이렇게 하면 보정컨텐츠에서 너무 좋을 것 같네요;; 허허 건들기 어렵긴 하겠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