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충모닉이 정말 꿈에도 그리던 패치를 받았음

변신스킬에 룬/보석(최대 12%지만..) 적용가능, 현타삭제...

하지만 직접적인 피해량 증가와 관련된 패치는 보석 한가지밖에 없다보니

웬만한 딜러는 3~5분 클탐이 나오는 벨가 솔플시간이

충모닉은 지금까지 7~9분 정도가 최대인 상황


이번 패치는 진짜 최소한의 기초공사 같은 패치였다고 생각함

현타는 당연히 없었어야했고 보석과 룬도 진작에 적용됐어야 했음

드디어 이런 구조적인 부분이 패치된거고, 이젠 여기서 딜량 상향이 이뤄져야함


하지만 충모닉 특유의 안정성,무력화 등을 생각해보면 억제보다 딜이 높아지는건 좀 아니고

벨가 솔플 5~6분정도 나오는 정도까지의 딜상향은 필요하다구 생각함


이러한 상향 방향으로 지금은 거의 의미가 없다시피 하는 멈출 수 없는 충동 스택에

충모닉의 매우 취약한 부분인 치명타 적중률을 스택당 8%씩 줘서

3스택일때 최대 24%의 치명타 적중률 버프를 얻을 수 있게 하면 정말 적절할 것 같음

물론 각인 3레벨일때의 성능이고 이렇게하면 충동 각인을 3레벨까지 올리는게 필수가되겠지만

다른 3레벨 각인을 채용하는것보다 올릴만한 가치가 생긴다구 생각함


사실 이거말고도 악마화때 시너지 스킬을 못쓴다는 구조적인 문제나

추후에 일반 스킬은 최대 12레벨까지 올릴 수 있게 되어 대미지가 꽤 오르지만

악마화 스킬은 레벨을 올릴수가 없어서 이 상태 그대로라는 문제가 또 있긴하지만

이건 일단 미뤄두는게 좋을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