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2와서 공증효율이 개떡락하고


자기공격력15퍼 + 6퍼로 안그래도 공증 트포는 최대 1렙에 묶여서 렙업한다고 버프력이 느는것도아니라


다들 성장체감이 시즌1보다 떨어진다고 하는데


제가 생각한 해결방안으로


보통 레이드에서 1~4인에 따라 몬스터 피통이 1배 1.5배 2배 2.5배


4인 파티플시 최대 2.5배까지 피통이 늘어난다는점을 착안해서


공증버프범위(24m) 이내에 공증을 받는 인원비례로


1인일시 자기공격력 15 x 2.5퍼 + 6퍼


2인일시 자기공격력 15 x 2퍼 + 6퍼


3인일시 자기공격력 15 x 1.5퍼 + 6퍼


4인일시 기존대로


이렇게 바꾸면 솔플시에도 딜러들보다 달린 딜링을 어는정도 보완할수있을거로 보이고


무엇보다 버스나 품앗이에서 서폿은 걸러지는 문제도 어느정도 매꿀할수있다고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