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
2018-03-07 10:00
조회: 54,109
추천: 0
3월 7일 (수) 8.5 패치 노트8.5 패치 노트 소환사 여러분, 패치 하이라이트챔피언갈리오Q - 전장의 돌풍 재사용 대기시간 및 마나 소모량이 높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합니다. 갈리오가 R - 영웅출현을 사용해 다른 공격로에 지원을 갈 수 있는지 여부는 Q - 전장의 돌풍을 사용해 자신의 공격로 웨이브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갈리오의 마나 소모량이 늘어난다면 푸른 파수꾼 (블루 버프) 없이 미니언 웨이브를 정리하면서 다른 공격로까지 지원하기는 힘들어질 겁니다. Q - 전장의 돌풍마나 소모량: 70/75/80/85/90 ⇒ 70/85/100/115/130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초 ⇒ 10/9.5/9/8.5/8초 녹턴기본 지속 효과 - 그림자 칼날의 치유량이 증가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그림자 칼날의 챔피언 공격 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증가합니다. Q - 황혼의 인도자 발사체 속도가 빨라집니다. 녹턴은 앞으로 좀 더 심도 깊은 변경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단 당장은 녹턴의 현재 약점을 보완할 수 있도록 일부 강화해 플레이를 좀 더 쾌적하게 만들어보려 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그림자 칼날기본 치유량: 10/18/26 (1/7/13레벨에서) ⇒ 15~40 (레벨에 따라)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챔피언에 기본 공격을 할 때마다 1초 ⇒ 챔피언에 기본 공격을 할 때마다 2초 Q - 황혼의 인도자발사체 속도: 1,400 ⇒ 1,600 W - 어둠의 장막어어어두우움: 녹턴이 R - 피해망상을 재사용해 대상에 돌격할 때 W - 어둠의 장막을 사용 중인 경우, 녹턴이 대상에 도달할 때까지 사용 중 상태가 지속됩니다. R - 피해망상적 시야 반경 감소 및 재사용 가능 시간: 4초 ⇒ 6초 라이즈E - 주문 전이의 피해량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합니다. E - 주문 전이의 확산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R - 공간 왜곡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합니다. 미니언 웨이브 처리 능력이 뛰어난 다른 마법사 챔피언에 비해, E - 주문 전이를 확산시킨 후 Q - 과부하로 마무리하는 라이즈는 웨이브를 처리하기가 더 까다로운 편입니다. 라이즈는 체력이 낮은 미니언에 E - 주문 전이를 사용할 타이밍을 놓치면 전이 표식도 퍼지지 않는 데다가 마지막 일격도 가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라이즈는 높은 티어와 낮은 티어에서 다른 챔피언에 비해 극명한 차이가 나타납니다. 요즘 라이즈가 일반 플레이어의 게임에서는 만족스럽지 못한 플레이를 보이는 한편 프로 경기에서 다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패치에서는 라이즈가 게임 초반에 웨이브를 더욱 쉽게 처리하도록 하는 한편 전체적인 위력은 감소시켰습니다. R - 공간 왜곡의 재사용 대기시간 또한 개인 랭크 게임에서는 합을 맞추기가 쉽지 않다는 점을 고려하여 프로 플레이를 겨냥한 조정을 했습니다. E - 주문 전이피해량: 50/75/100/125/150 ⇒ 70/90/110/130/150 확산 피해량: 100% ⇒ 50% R - 공간 왜곡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 180초 렝가야성 중첩이 더 천천히 사라집니다. Q - 포악함의 기본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Q - 포악함의 피해량 계수가 낮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하고, 높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합니다. 지난 패치의 렝가 변경 사항에서는 Q - 포악함의 공격 취소 ('평캔') 시스템을 다시 도입하면서, R - 사냥의 전율 사용 중 렝가와 적 사이의 상호작용 일부를 조정하는 부분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이렇게 깊이 있는 플레이의 변화가 자리잡음에 따라, 이번 8.5 패치에서는 이전 패치로 인해 나타난 렝가의 위력에 문제와 매끄럽게 플레이할 수 없었던 점들을 손봤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보이지 않는 포식자야성 중첩 지속시간: 6초 ⇒ 8초 업데이트야성 중첩으로 스킬 강화: 야성 중첩을 최대로 쌓을 때 사용된 스킬만이 강화됩니다. Q - 포악함 및 E - 올가미 투척의 강화 지속시간: 0.25초 ⇒ 0.1초 Q - 포악함기본 피해량: 20/50/80/110/140 ⇒ 30/60/90/120/150 계수: 총 공격력의 110% ⇒ 총 공격력의 100/105/110/115/120% 버그 수정: Q - 포악함으로 강화된 공격이 일반적으로 Q - 포악함을 사용했을 때보다 약간 빨랐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E - 올가미 투척신규계획의 일부: 렝가가 E - 올가미 투척의 시전시간 중에 Q 또는 W를 사용하면 이제 E - 올가미 투척의 시전이 완료된 후 Q - 포악함 또는 W - 전투의 포효가 사용됩니다. R - 사냥의 전율신규고양이 눈: 렝가의 대상에 대한 절대 시야가 이제 도약이 시작될 때가 아니라 도약이 완료될 때까지 지속됩니다. 버그 수정버그 수정: 렝가가 티아맷 아이템을 가지고 있을 때 기본 공격을 하면 가끔씩 Q - 포악함의 애니메이션이 표시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버그 수정: 렝가가 기본 공격을 하다가 스킬을 사용할 경우 기본 공격을 중지한 채 가만히 있지 않고 스킬 사용 후에도 기본 공격을 계속합니다. 볼리베어E - 우렁찬 포효의 밀어내기 지속시간이 감소합니다. 볼리베어를 변경했던 이유는 돌진기로 도망가는 적에게 달라붙어 추적할 수 있도록 적의 기동력을 약화시키는 능력을 주려고 했던 것입니다. 하지만 전투 개시 또는 철수 수단 치고는 밀어내기의 지속시간이 너무 깁니다. E - 우렁찬 포효업데이트우렁찬 포효: 속도가 다소 증가하지만 밀어내기 지속시간이 감소합니다. 사이온버그를 수정했습니다. E - 학살자의 포효사이온과 함께 볼링을: E - 학살자의 포효 관통 피해 범위가 의도된 것보다 훨씬 넓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정글에서 사이온과 함께 볼링을: E - 학살자의 포효로 뒤로 밀려난 정글 몬스터가 이제 적 챔피언에게 제대로 피해를 줍니다. 쉬바나레벨 당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지난 패치에서 쉬바나가 집중 공격 룬을 사용했을 때 증가하는 위력의 밸런스를 맞추기 위해 공격력 증가량과 Q - 두 번 물어뜯기의 피해량을 감소시켰습니다. 하지만 두 부분을 약화시킨 것은 지나쳤습니다. 그래서 이번 패치에서는 공격력 증가량 변경 사항을 되돌렸습니다. 기본 능력치공격력 증가량: 2.8 ⇒ 3.4 스웨인Q - 죽음의 손길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은 스킬 레벨에서 감소합니다. W - 제국의 눈 적중 범위가 증가합니다. E - 속박명령의 적중 범위가 증가합니다. 악의 불길 발사체가 이제 챔피언에게 가로막히지 않습니다. 스웨인의 밸런스가 거의 맞춰져 있기 때문에, 당장 이번 패치에서는 스웨인의 사용성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Q - 죽음의 손길재사용 대기시간: 7.5/6.25/5/3.75/2.5초 ⇒ 5.5/4.75/4/3.25/2.5초 W - 제국의 눈적중 범위: 265 ⇒ 325 E - 속박명령적중 범위: 시각 효과에 맞게 70 ⇒ 100으로 증가합니다. 버그 수정: E - 속박명령이 스웨인에게 돌아올 때 한 프레임 늦게 시작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버그 수정: E - 속박명령이 돌아올 때 처음으로 부딪친 대상을 가끔씩 속박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R - 악의 승천신규넘치는 힘: 악의 불길이 이제 챔피언을 통과합니다. 야스오의 E - 바람 장막및 브라움의 E - 불굴 등의 효과에 악의 불길이 막히는 것은 그대로입니다. 버그 수정: 스웨인의 궁극기 재사용 대기시간 표시가 항상 사용 가능한 것으로 아군에게 표시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스카너E - 균열의 기절 지속시간이 감소합니다. 스카너를 플레이하는 플레이어가 거의 없어서 지난 8.1 패치로 스카너가 얼마나 강해졌는지 파악하는 데에 시간이 꽤 걸렸습니다. 이제 스카너의 강력함을 파악했으니, 이번 패치에서는 8.1 패치에서 변경되었던 기절 지속시간을 조정해서 스카너가 상대를 압박하는 힘을 약화시켰습니다. E - 균열기절 지속시간: 1.5초 ⇒ 1.25초 아지르Q - 사막의 맹습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아지르는 공격로 단계와 게임 후반 모두에서 강력한 모습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Q - 사막의 맹습 기본 피해량을 감소시키면 아지르가 게임 후반에 주문력을 증가시키기 전에 적이 아지르에 맞설 수 있는 시간이 늘어날 겁니다. Q - 사막의 맹습피해량: 70/95/120/145/170 ⇒ 60/80/100/120/140 올라프E - 무모한 강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E - 무모한 강타의 총 공격력 계수가 증가합니다. R - 라그나로크의 기본 추가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R - 라그나로크의 추가 공격력이 이제 총 공격력에 비례합니다. 올라프는 게임이 길어질수록 꽤나 힘이 빠지는 챔피언입니다. 이번 패치에서는 올라프가 게임 후반에도 공격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계수를 증가시켰습니다. E - 무모한 강타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 11/10/9/8/7초 계수: 총 공격력의 40% ⇒ 총 공격력의 50% R - 라그나로크기본 추가 공격력: 40/60/80 ⇒ 15/20/25 신규더욱 강하게: 이제 올라프의 추가 공격력이 R - 라그나로크의 지속시간 동안 총 공격력의 30%만큼 증가합니다. 조이많은 부분이 변경되었습니다. 먼저, Q - 통통별의 범위 피해량이 감소하며, Q - 통통별에 기본 지속 효과 - 반짝반짝!이 적용되는 대신 레벨에 따라 추가 기본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및 W - 주문도둑의 사거리가 증가합니다. 이제 조이의 지나친 위력은 걷어냈으니, 이번 패치에서는 조이의 스킬 위력을 적절하게 조절해 주려고 합니다. 이번 패치에서는 Q - 통통별이 기본 지속 효과 - 반짝반짝!과 연계되지 않게 하는 대신, Q - 통통별의 기본 피해량과 계수를 증가시키고 추가 피해량이 레벨에 따라 증가하도록 변경했습니다. 또한 조이의 기본 공격 사거리와 W - 주문도둑의 피해량을 증가시켰으니 Q - 통통별로 공격한 후에도 적 근처에 있을 이유가 생길 겁니다. 이제 조이는 적에게 더 큰 피해를 입히기 위해 적의 공격 사거리 안에 좀 더 머무르려고 할 테니 적이 반격할 수 있는 여지도 커질 겁니다. 기본 능력치공격 사거리: 525 ⇒ 550 Q - 통통별피해량: 45/60/75/90/105 ⇒ 50/75/100/125/150 신규피해량 향상: Q - 통통별의 기본 피해량이 이제 레벨에 따라 7/8/10/12/14/16/18/20/22/24/26/29/32/35/38/42/46/50 증가합니다. 주문력 계수: 20% ⇒ 60% 삭제덜반짝반짝: 더 이상 첫 번째로 적중한 대상에게 기본 지속 효과 - 반짝반짝!의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폭발 피해량: 100% ⇒ 80% W - 주문도둑대상 추적 사거리: 525 ⇒ 550 (증가한 조이의 공격 사거리와 같습니다) 피해량: 70/115/160/205/250 ⇒ 75/120/165/210/255 주문력 계수: 60% ⇒ 75% 진기본 지속 효과 - 속삭임의 추가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Q - 춤추는 유탄의 총 공격력 계수가 증가합니다. W - 살상연희가 이제 R - 커튼 콜에 공격당한 적도 속박합니다. 진이 아직 다른 원거리 딜러에는 미치지 못하는 성장을 보여 주고 있기 때문에 게임 후반의 피해량을 조금 더 증가시키려고 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속삭임기본 추가 공격력: 총 공격력의 2/3/4/5/6/7/8/9/10/11/12/16/20/24/28/32/36/40% (레벨에 따라) ⇒ 총 공격력의 4/5/6/7/8/9/10/11/12/14/16/20/24/28/32/36/40/44% (레벨에 따라) Q - 춤추는 유탄계수: 총 공격력의 40/45/50/55/60% ⇒ 총 공격력의 40/47.5/55/62.5/70% W - 살상연희업데이트시선 고정: 진의 기본 공격, 연꽃 함정에 적중당했거나 진의 아군 챔피언에게 공격당한 ⇒ 진 또는 진의 아군에게 피해를 입거나 연꽃 함정에 적중당한적을 맞히면 대상을 속박합니다. 트리스타나사거리가 감소하며, 특히 낮은 레벨에서 크게 감소합니다. W - 로켓 점프의 기본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트리스타나는 게임 초반의 강한 위력 덕분에 너무 쉽게 게임 후반으로 넘어갈 수 있었습니다. 이번 패치에서는 트리스타나의 사거리를 감소시켜서 공격로 단계의 뚜렷한 약점을 만들어 주는 한편 모든 것을 걸고 공격했을 때 성공할 가능성은 높여 주었습니다. 기본 능력치공격 사거리: 550~669 (레벨에 따라) ⇒ 525~661 (레벨에 따라) W - 로켓 점프기본 피해량: 60/110/160/210/260 ⇒ 85/135/185/235/285 트위치E - 오염의 기본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지난 패치에서 트위치의 E - 오염이 조금 지나치게 약화되었기 때문에 그 절반을 되돌려 주었습니다. E - 오염기본 피해량: 20/25/30/35/40 ⇒ 20/30/40/50/60 아이템지휘관의 깃발지휘관의 깃발로 인한 미니언 강화 효과와 내셔 남작 처치 시 공성 미니언이 포탑에 추가 피해를 주던 효과가 이제 중첩되지 않습니다. 지난 패치에서 남작의 도움 효과를 변경하며 특히 지휘관의 깃발 아이템과 함께 쓰였을 때의 영향력을 주시했었습니다. 이제 남작의 도움 효과와 지휘관의 깃발 효과가 중첩된 공성 미니언들은 8.3 패치보다는 포탑에 더 강한 피해를 입히겠지만, (추가 공격력 버그 수정을 참고해 주세요) 8.4 패치 때보다는 약해질 겁니다. 삭제너무 셌어: 지휘관의 깃발로 공성 미니언을 강화하는 효과와 내셔 남작 처치 시 공성 미니언이 포탑에 추가 피해를 주던 효과가 중첩 적용되지 않습니다. 마법 부여: 잿불거인추가 체력 계수가 감소합니다. 현재 탱커, 특히 정글 탱커에 더욱 유리한 추세가 진행됨에 따라 탱커가 아닌 잭스와 같은 챔피언까지 선택할 정도로 마법 부여: 잿불거인의 인기가 너무 높아졌습니다. 추가 체력 계수: 20% ⇒ 15% 마법공학 GLP-800고유 사용 효과 - 서리 탄환의 피해량 및 둔화 효과가 증가합니다. 순간적으로 피해를 입히는 챔피언에게는 억겁의 카탈리스트보다 마법공학 GLP-800의 재료인 사라진 양피지가 더 어울리기 때문에 지난 패치에서는 마법공학 GLP-800의 고유 사용 효과 - 서리 탄환의 피해량을 약화시켰습니다. 그리고 마법공학 GLP-800을 꼭 구입해야 하는 아이템이 되지 않도록 했습니다. 하지만 마법공학 GLP-800은 지금 꼭 구입해야 하는 아이템이 되지는 않은 것을 넘어서, 아무도 구입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이번 패치에서는 마법공학 GLP-800이 좀 더 매력적인 선택지일 수 있도록 감소되었던 피해량을 증가시키려고 합니다. 피해량: 75~150 (레벨에 따라) ⇒ 100~200 (레벨에 따라) 8.4 패치 노트에 적지 못했던 주문력 계수 감소: 8.4 패치 전까지 35% ⇒ 8.4 패치에서 20%가 되었으며, 8.5 패치에서는 그대로입니다. 둔화 효과 : 40% ⇒ 65% 워모그의 갑옷워모그의 심장 효과를 위한 기준 체력이 증가합니다. 전투 전에 적 챔피언에게 포킹 공격 및 딜 교환을 하며 괴롭히는 능력은 전체적인 공격로 단계만이 아니라 많은 챔피언의 플레이에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포킹 공격이 먹히지 않으면 적의 체력을 조금씩 깎는 데에 의존하는 챔피언은 유리한 전투를 준비할 수 없거나 심지어 적을 공격로에서 몰아낼 수도 없습니다. 이러한 챔피언은 전체적으로 적과 상호작용하지 않게 됩니다. 현재 워모그의 심장 효과는 적은 투자만으로도 게임의 너무 이른 시점부터 수동적인 플레이를 강요하고 있습니다. 포킹 공격에 대항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 것은 바람직하지만, 워모그의 갑옷 만이 아닌 내구력에 더 많은 투자를 하는 것이 맞을 겁니다. 기준 체력: 2,750 ⇒ 3,000 포탑근접 미니언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미니언에 입히는 추가 피해가 삭제되어 일부 챔피언이 포탑 근처에 도달한 미니언에 마지막 일격을 가하기가 힘들어졌습니다. 근접 미니언에 입히는 피해량: 근접 미니언 최대 체력의 43% ⇒ 근접 미니언 최대 체력의 45% 무료 버그 수정: 미니언에 입히는 피해량을 표시하는 포탑 아이템 툴팁이 45%로 잘못 표시되고 있었습니다. 이 수치가 이제 제대로 표시됩니다. 정글 목표물바람의 드래곤 이로운 효과이제 전투에서 벗어나 있을 때만 이동 속도가 증가하지 않고, 항상 이동 속도가 증가하며 전투에서 벗어나 있을 때는 더욱 증가합니다. 바람의 드래곤은 각자 역할이 확실히 정해진 팀이 위치에서 벗어난 적을 잡을 때는 언제나 도움이 되지만 그렇지 않은 조합에서는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이번 패치에서는 바람의 드래곤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전투에 참여하고 있을 때와 벗어나 있을 때 모두에 적용해서 더욱 많은 팀이 바람의 드래곤을 잡은 보람을 느끼도록 했습니다. 신규항상 빠름: 이제 중첩 당 추가 이동 속도가 2% 증가하며, 전투에서 벗어나 있을 때는 3배로 증가합니다. 삭제가끔 빠름: 더 이상 전투에서 벗어나 있을 때 중첩당 추가 이동 속도가 25 증가하지 않습니다. 룬정밀-지배 룬 능력치 보너스공격력/주문력 보너스가 증가합니다. 지배 룬은 마법 룬보다 핵심 룬의 위력이 더 강하기 때문에 더 적은 능력치를 증가시킵니다. 지배 룬을 보조 빌드로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지배 룬의 핵심 룬을 사용하지 못하니 능력치 보너스를 충분히 받도록 해 줘야 합니다. 주문력 보너스: 주문력 +9 ⇒ 주문력 +10 공격력 보너스: 공격력 +5.4 ⇒ 공격력 +6 집중 공격피해량 증폭 효과가 낮은 레벨에서 증가합니다. 지난 패치에서는 집중 공격 룬이 공격로 단계, 특히 챔피언이 둘씩이나 이 룬의 위력을 활용하는 하단 공격로에서 너무 강한 면모를 보이고 있어 그 힘을 다소 감소시키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그 패치가 너무 지나쳤던 것 같아서 이번 패치에서는 중간 지점으로 되돌렸습니다. 피해량 증폭: 4~12% (레벨에 따라) ⇒ 8~12% (레벨에 따라) 기민한 발놀림원거리 챔피언의 '미니언을 통한 체력 회복 효과'가 감소합니다. 원거리 딜러 다수는 예전 특성인 전쟁광의 환희처럼 미니언을 체력 물약으로 사용하며 공격로 단계를 버티기 위해 기민한 발놀림 룬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지속력에 대한 대책은 그 지속력을 극복하고 모든 것을 쏟아 붓는 공격이어야 하지만, 현재 기민한 발놀림에 대한 가장 좋은 대책은... 기민한 발놀림입니다. 너무 강력하다는 뜻이죠. 이번 패치에서는 기민한 발놀림의 지속력을 약화시켜서 적이 포킹 공격과 딜 교환을 통해 의미 있는 공격로 주도권을 가질 여지를 넓혀 주었습니다. 원거리 챔피언의 '미니언을 통한 체력 회복 효과': 60% ⇒ 30% 버그 수정: 룬 패널에 표시된 기민한 발놀림 룬의 총 회복량에 이제 기민한 발놀림 룬을 통한 회복량만 반영됩니다. 여진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합니다. 여진 룬이 활성화되면 여진 룬을 사용하는 챔피언은 좀처럼 처치당하지 않습니다. 그 후 폭발하면 상대는 피해를 입게 됩니다. 이론상으로 여진 룬을 사용하는 챔피언에게는 적이 노릴 수 있는 약점이 있지만, 그 약점이 한 번의 미니언 웨이브보다도 짧아서 그다지 의미가 없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 35초 마나순환 팔찌이제 재사용 대기시간이 표시됩니다! 공개 파티이번 패치 기간 내에 친구 및 친구의 친구가 내가 만든 파티에 참가하기가 쉬워집니다. 여러 번 게임 초대를 보내려면 참 힘드셨을 겁니다. 하지만 이제 공개 파티 기능으로 게임을 만들면 친구 및 그 친구의 친구 목록에 바로 표시됩니다. 친구 및 친구의 친구는 게임 모드와 현재 파티 인원을 확인하고 클릭 한 번으로 참가할 수 있습니다. 초대를 보내지 않아도 됩니다. 공개 파티: 공개 파티가 이제 기본으로 설정됩니다. 대문 닫자: 파티 화면에서 클릭 한 번으로 설정을 끌 수 있습니다. 설정은 클라이언트에 저장됩니다. 서로 좋은 친구 관계: 친구가 공개 파티에 참가하면 참가한 친구의 친구도 해당 공개 파티를 볼 수 있습니다. 전리품 변경이번 패치 기간 내에서 몇 가지 변경되는 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저렴이 취급 안 함: 이제 마법공학 상자에서는 파랑 정수 4,800개 이상에 해당하는 챔피언의 파편만을 떨어뜨립니다. 주황 정수 추가요: 마법공학 상자에서 와드 스킨 파편을 얻으면 이제 주황 정수를 추가로 150개 획득합니다. 완전이득: 초월급 및 신화급 스킨이 이제 자동 습득되는 온전한 스킨으로 떨어집니다. (업그레이드를 위한 주황 정수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해당 스킨을 이미 보유 중인 경우, 획득한 온전한 스킨을 주황 정수로 추출할 수 있습니다. 더욱 저렴해진 숙련도 업그레이드: 챔피언 숙련도 6레벨 달성에 필요한 파랑 정수가 800개 적은 2,450개로 감소합니다. 챔피언 숙련도 7레벨 달성에 필요한 파랑 정수는 950개 줄어 2,950개로 감소합니다. 버그 수정
앞으로 나올 스킨, 크로마 및 감정표현이번 8.5 패치 기간 내에 다음과 같은 스킨들이 출시됩니다. 이번 8.5 패치 기간 내에 다음과 같은 크로마들이 출시됩니다.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