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he MMORPG, 검은사막 입니다.


2017년 1월 1일(일)부터 프리미엄 PC방에서 접속 시간을 충족해도

PC방 꿈의 상자 도전과제가 완료되지 않는 현상으로 인해 모험가님께 불편을 끼쳐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현상에 대해서는 현재 원인이 확인되어 수정 작업 중이며,

도전과제가 완료되지 않아 PC방 꿈의 상자를 획득하지 못하신 모험가님께는 다음 조치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안내해드리는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PC방 꿈의 상자 도전과제 완료 조치 안내

대상 : 2017년 1월 1일(일) 00시 이후 프리미엄 PC방에서 접속을 유지하셨으나 PC방 꿈의 상자 도전과제가 완료되지 않은 모험가

• 보상 내용 :

1) 2017년 1월 1일(일) 00시 ~ 2017년 1월 3일(화) 23:59 프리미엄 PC방에서 접속한 모험가

- 금주 정기 점검 시 받지 못하신 PC방 꿈의 상자 개수만큼 도전과제를 통해 보상 획득 가능하도록 조치


2) 2017년 1월 4일(수) 00시 ~ 2017년 1월 4일(수) 23:59 프리미엄 PC방에서 접속한 모험가

- 차주 정기 점검 시 받지 못하신 PC방 꿈의 상자 개수만큼 도전과제를 통해 보상 획득 가능하도록 조치


3) 2017년 1월 5일(목) 00시 ~ 2017년 1월 5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프리미엄 PC방에서 접속한 모험가

- 금주 정기 점검 시 받지 못하신 PC방 꿈의 상자 개수만큼 도전과제를 통해 보상 획득 가능하도록 조치

※ 프리미엄 PC방 접속 유지 시간은 매일 자정 초기화되며, PC방 꿈의 상자 도전과제는 하루에 12개까지 완료할 수 있습니다.
접속 유지 시간
이 정산되는 과정에서 최대 5분까지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기존에 보상을 수령하지 않은 PC방 꿈의 상자 도전과제가 존재할 경우, 조치 시 보상 개수가 받지 못한 개수만큼 추가됩니다.



이와 관련된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 1:1 문의하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