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치명타 확률: (max(0,치명타발생-치명타저항))^0.6

*치명타 저항이 0인 적에게 100%로 치명타가 발생하려면 약 2154의 치명타 발생이 필요합니다.

예시1: https://treeofsavior.com/uploads/ckeditor/fa6e3999db6363e2d582192217e14a9a.PNG

예시2: https://treeofsavior.com/uploads/ckeditor/2e49233c78ee39499e32bcd0abbaf60f.PNG


쌍시셀(37*2)+5성녹젬(29)+6성녹젬(42)+장갑19+가죽마스터리(50)면 치명타 발생이 214,
몬스터의 치명타 저항이 160일경우,
54^0.6=10.95%
여기에 크리비 3랭크로 치명타 저항을 150 깎을 경우,
(54+150)^0.6=24.03%가 되겠죠



2. 회피 확률: (max(0,회피-명중))^0.65

3. 블럭 확률: (max((0,블럭-블럭관통))^0.7



외국 트오세 공홈의 개발자 블로그에 있습니다.
링크: https://treeofsavior.com/news/?n=951&c=31

<추가>
바이보라섭 <하루>길드 사랑해주세요~ㅎㅎ